지금 카라는 국경 없는 수의사회(@vwb.or.kr)와 함께 지난 7월 구조된 보령 불법 번식장 구조견들의 중성화 수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번식장에서 온 개들의 자궁은 유착이 심하고 살짝만 잡아도 쉽게 찢어질 정도로 약한 상태라고 합니다. 출산경험이 많은 노령의 개들을 위해 초음파 소작기와 호흡 마취기까지 동원되어 안전하게 수술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수술을 마친 개들은 마취가 풀리기까지 더봄봉사대원들과 활동가들이 그 곁을 지켜주고 있습니다.
107마리의 개들을 중성화하기 위해 50여명의 수의사 선생님들과 수의대 학생들, 10여명의 활동가와 봉사자분들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오늘 구조견들은 중성화 수술로 사람에게 이용되고 착취당했던 악의 고리를 완전히 끊어내고 가족을 만나기 위해 한걸음 더 나아갑니다. 모든 개들이 가족의 품에 안기까지 응원과 후원으로 함께 동행해 주세요. 카라도 끝까지 함께하겠습니다.
🙏 어제 구조한 화성 불법 번식장 구조견들의 키트 검사도 함께 진행되고 있습니다. 진단 검사와 검진 키트를 지원해 주신 바이오노트에게 감사드립니다.
💥보령 불법 번식장 구조견 200마리를 위한 모금
⬝ 일시후원: 우리은행 1005-702-123977
⬝ PayPal: info@ekara.org
⬝ mailto: info@ekara.org
🐶 카라는 강아지 공장 철폐와 펫숍 금지를 위한 〈루시법〉 제정을 위해 노력 중입니다! 카라는 국내 허가받은 번식장 속에서 반복된 출산으로 죽어가던 ‘루시’를 통해 그 참혹한 굴레를 반드시 깨고자 합니다. 도구로 착취되는 동물의 고통을 없앨 수 있도록 루시 프로젝트 20만 명 서명 캠페인에 동참해 주세요.
🐾 루시 프로젝트 서명 캠페인 참여하기 > 캠페인즈 서명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