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뚝 떨어진 사랑이...

  • 카라
  • |
  • 2019-01-15 13:43
  • |
  • 1204

단체에서 구조한 동물들 외에도 개인이 구조하여 보호하고 있는 유기동물들도 가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개인구조의 입양절차와 신청은 단체의 기준과 다릅니다. 

게시글 내의 구조자와 직접 상담하여 입양을 결정하시면 됩니다.

 

구조자 정보 : 김지은 / 010-9069-0117

구조 일시 및 장소 : 2018.11.28.일 구조 후 보호소 인계. /서울시 마포구 성산동

구조 동물 정보 : 고양이 / 암컷 / 약 3살



- 처음 만났어요.. 조금 긴장 했네요.......

하늘에서 뚝 떨어진 사랑이...

만삭이에서 평생 사랑만 받길 바라는 마음으로 사랑이로 개명한 눈이 예쁜 냥이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전 김지은입니다. 

사랑이를 보호소에서 처음 만나 돌보았던 인연으로 사랑이를 위해 입양 홍보를 위한 글을 적습니다. 



- 저 이 안에 있어요~ 오늘 처음 본 냥이랑도.. 이렇게 사이좋아요~~

사랑이는 18년 11월 28일 구청 직원분이 마포구청 안에 있는 보호소로 데려온 냥이입니다.

구체적인 장소도 어떤 사연으로 이곳으로 왔는지 그 어떤 기록도 없고 사연을 정확히 알 수는 없습니다.

다만 사랑이를 구청에 신고한 사람이 있고 그로인해 구청 직원분이 보호소로 사랑이를 데리고 왔다는 것만 알뿐입니다. 

사람을 너무 놓아 하고 배를 발라당 보일 정도로 순한 녀석을 보고 집에서 키우던 고양이가 분명 한데..이렇게 순하고 예쁜 아이를 왜 버렸을까...

하며 안타까워 했지요... 첫 시작 글에서 만삭이에서 개명 한 사랑이라 했지요.....

네.. 사랑이는 보호소에 들어왔을 때 이미 뱃속에 작은 생명들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 누구도 사랑이의 이런 사정을 아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정말 하늘에서 뚝 떨어진 냥이였기에 모두 깜짝 놀랄 일이 생겼습니다. 

사랑이가 보호소에 온 다음날. 11월 29일 혼자서 아가를 마중 하고 있던 사랑이를 발견 하고 보호소 샘들이 발 빠르게 대처해 주셨지요. 

다행히 아픈 아가 없이 사랑이는 네 남매를 건강 하게 돌 볼수 있었습니다. 


- 유후~ 나의 매력에 빠져 ~ 순둥 순둥 예쁜 눈 이지요 ^^ 매력적이 카오스에요~

사랑이의 추정 나이가 약 3살 입니다.

누가 나이도 많은 홀로 남은 어미 냥이를 입양해 갈까... 중성화 해 방사를 해야 할까.. 고민이 많았습니다.

현제 사랑이는 아가들을 입양 보내기 위해 보호소에서 홍익 병원으로 이사를 한 상태입니다. 

입양을 희망 하는 분이 계신다면  사랑이는 중성화 및 건강 검진을 실시 한 후에 입양을 보내려고 합니다.

고양이를 처음 만나 생활 해 보려고 하시는 가족이나 다묘 가정에서도 누구와도 잘 지낼수 있을 사랑이에게 관심을 갖아 주지 않으시겠습니까?

순산 하고 아가를 만져도 하악질 한번을 하지 않는 정말 순한 사랑이입니다. 



- 사실.. 네 아이의 엄마이기도 합니다. ( 첫째 만원, 둘째 만두, 셋째 만세, 넷째 막네 아가들은 모두 입양 갔고 혼자 남았어요..... )

사실 전 보호소에서 자원 봉사를 하며 여러 냥이들을 보았지만 개인적으로 냥이 들을 조금 무서워한답니다. ^^;;

그런데 사랑이를 보고 생각이 정말 많이 바뀌었습니다.

까칠 하고 도도하고 센치 할것만 같은 냥이들의 모습만 알다가 사랑이처럼 배를 만져도 발을 만져도 귀를 만져도 그저 가만히 터치를 즐기는 냥이는 처음 만났거든요.

입양을 위해 건강 검진까지 해서 보낼 마음까지 굳힐 정도로 마음이 많이 쓰이는 우리 사랑이입니다. 



- 저 크리스마스 선물 받았어요..어때요~ 

우리 사랑이에게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입양 가던 막네를 보낼 때 혼자 남아 우는 사랑이를 잊지 못 하고 이렇게 입양 홍보 글을 올립니다.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