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조]왕복 4차선 교차로에서 구조된 사람을 좋아하는 개냥이 참깨의 평생집사가 되어주실 분을 찾습니다.

  • 카라
  • |
  • 2020-10-22 15:00
  • |
  • 151



단체에서 구조한 동물들 외에도 개인이 구조하여 보호하고 있는 유기동물들도 가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개인구조의 입양절차와 신청은 단체의 기준과 다릅니다. 

게시글 내의 구조자와 직접 상담하여 입양을 결정하시면 됩니다.

구조자 정보: 황진영 / 010-7637-4620

구조 일시 및 장소: 2020. 10. 08 / 부산시 연제구 연산동

구조 동물 정보:  고양이 / 암컷 / 2개월


입양가능지역 : 전국(부산,경남 우선)

고양이 품종 : 코리안 숏헤어 삼색이(흰 바탕에 고등어(?)와 치즈의 조화)

고양이 성별 : 여아

고양이 나이 : 2개월 추정

고양이 질병 : 

-눈,코(허피스)치료, 내외부구충 완료.

-먹성도 좋고, 감자와 맛동산도 풍년입니다. 구조 후 몸무게 변화는 10/8 400g > 10/10 450g > 10/12 525g > 10/17 630g 이며, 무럭무럭 자라고 있습니다.

-하지만, 얼마나 고단한 길생활을 하였는지 구조 당시부터 전신에 곰팡이성 전염성 피부병이 심해 현재 임보처에서 격리 되어 주 2회 약욕, 내복약, 

소독, 연고 등 가능한 모든 치료법을 동원해 치료에 들어갔고, 이 모든 것을 참깨는 잘 견뎌내주고 이겨내주고 있습니다. 

점점 죽은 각질과 털들이 탈락되어 점점 맨 피부가 드러나고 있지만, 새로운 솜털이 자라 날 자리가 점점 늘어나는 거라 기쁜 맘으로 참깨의 피부병 치료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피부병 외에는 단 1도 아픈 구석 없는 씩씩하고 건강한 고영희 참깨🐱 피부병은 시간과의 싸움일 뿐 결국 회복하게 될 것 입니다. 참깨를 보고 묘연이 닿으시는 분들은 주저말고 연락주세요. 피부병 치료는 구조자인 제가 끝까지 책임지고 부담하겠습니다. 걱정마세요☺️


입양 조건(특별히 원하는 조건이나 입양인의 조건 사항등등):

-입양 시 이동은 전적으로 구조자가 하며, 직접 아이가 살게 될 집에 방문하여 주거환경을 살펴볼 예정입니다.

-고양이 알레르기 검사를 전 가족이 미리 받으셨으면 좋겠고, 알레르기/털날림/이사 등의 이유로 파양하지 않으셔야 합니다.(위 경우로 파양 시 책임비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결혼 및 출산을 앞둔 분들의 경우 입양이 거절될 수도 있습니다.

-미성년자/입대/유학 등의 사유로 해외 출타 계획이 있으신 분들의 입양신청은 일절 받지 않습니다.

-가족이나 동거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고양이를 가족으로 받아들일 경제적 능력이 되시는 분이어야 합니다.(병원 치료, 예방접종, 정기검진, 물품 등)

​-마당냥, 산책냥, 외출냥, 베란다냥 입양 절대 불가하며 추위와 더위를 피할 수 있는 실내에서 한 가족처럼 지내셔야 합니다.

-아이가 방치되지 않고, 본인 또는 가족들과 항시 교류 할 수 있는 시간적 여유가 되시는 분이어야 합니다.

-사료, 화장실, 스크래쳐, 숨숨집, 장난감, 방묘문, 방묘창, 캣타워 등의 필수용품은 준비하셔야 합니다.

-방묘문, 방묘창이나 이에 준하는 보호장치가 되어 있는 지 확인 후 최종 입양이 결정됩니다.

-입양 후에도 가끔 아이의 소식을 확인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가능하시면 인스타 계정을 만들어주시거나 아니면 카카오톡이나 문자로 알려주세요.


입양 시 책임비:

-책임비는 10만원이며, 계약서 작성 시 받겠습니다.

-입양 보낼 시 아이가 쓰던 물품, 사료, 간식, 케이지, 스크래쳐, 장난감 등 보내드립니다>기초비용이 많이 절감되실거에요) 

-아이의 중성화가 확인되면, 곧바로 책임비 10만원은 돌려드리겠습니다.

-파양 시 이유 불문하고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정말 부득이하게 파양 시 언제가 됐든 길이나 다른 곳에 보내지 마시고,구조자에게 꼭 연락주세요. 이유도 묻지않고 그대로 데리고 돌아가겠습니다. 


특이사항 : 

🐱성격 

-삼색이답게 살짝 소심하지만, 호기심이 많아서 호다닥 숨다가도 장난감으로 유혹하거나 바스락 소리가 나면 달려와요.

-활발한 성격이라 혼자 있어도, 같이 놀아도 너무 잘 노는 똥꼬발랄한 참깨🐱 장난감은 종류 가지리 않고 다 잘 가지고 놀고, 혼자 있을 땐 우다다 해서 캣터널에서 뒹구는 것을 엄청 좋아해요

-종종 우는 편이나, 혼자 있을 땐 전혀 울지 않아요. 밥 줄 때, 아침에 일어나거나 잠자기 전에 만져달라고 삐약삐약 울어요.

-애교쟁이라 만져달라고 강요하는 귀요미! 만져주면 골골골 골골송을 부르며 너무 좋아해요.


🐱식성

-식성은 아직 아깽이라 다양하게 먹여보진 않았지만 습식, 건사료 구분하지 않고 다 잘 먹어요! 가루약도 습식에 섞어주면 잘 먹는 무던함을 가지고 있어요. 츄르도 잘 먹고, 물도 잘 마셔요! 고양이는 역시 잘 먹고 잘 싸는게 최고죠!👏(현재 아침, 저녁 습식을 주고 있고, 건사료는 자율급식을 위해 늘 채워두고 있어요.)

⭐️참고로 그릇에 습식 주려고 파우치 꺼내두면 개봉도 안했는데 먹는건줄 알고 와서 기다리는 똑쟁이에요!⭐️

🐱기타

-작지만 힘이 천하장사에요. 캣타워 등반하는 걸 너무 좋아해요.(뛰는거 아니고 다리 힘으로 정말 등반을 합니다)

-해먹에서 쉬는 걸 좋아해서 아침과 밤은 해먹에서 인사를 해요:)

-늘 표정은 ㅇㅅㅇ 이런 표정으로 귀엽게 쳐다봐요. 만져줄 수 밖에 없어요 ㅠ♡


입양사유 : 

-10월 8일 왕복 4차선의 교차로 도로변 풀밭에서 언제라도 차도에 뛰어들것같이 위태로웠던 참깨. (구조 당시 상황 사진 첨부) 두 눈이 눌어붙은 채 그 작은 몸으로 온 힘을 다해 사람을 보며 울부짖는 이 아이를 어미가 있을까싶어 1시간가량 멀리에서 지켜봤지만 시간만 흐를 뿐 아이의 울음소리가 희미해져 급히 구조하였습니다. 

-하지만, 저는 혼자사는 1인 가구이고, 직장인이라 장시간 집을 비우고, 더군다나 나이 많고 예민하고, 주인바라기인 강아지(미니핀)와 함께하고 있어, 첫째의 건강과 심리적 안정이 우선적인 저에겐 둘째로 아기고양이를 입양하는건 도저히 엄두를 낼 수가 없어 입양을 보냅니다. 

-피부병 치료가 아직 끝나지 않은 참깨이지만, 씩씩하게 피부병 치료를 받는 참깨의 하루하루 흘러가는 시간을 마냥 손놓고 있을 수 없어 입양글을 올립니다. 아이가 건강하든, 치료중이든 닿을 묘연은 찾아올거라 생각하구요. 임보처에서 치료완료 후 입양보낼 지, 입양보내고 피부병 치료비를 제가 부담할 지는 상의 후 결정하면 될 것 같습니다. 

-삼색이에 두 눈의 검은 반점이 너무나도 독특하고 예뻐서 붙여준 이름, 참깨🐱 매일 3회의 소독과 연고, 매일 2회의 쓰디쓴 가루약, 주 2회의 약욕, 넥카라착용.. 이 모든 것을 매일 매일 씩씩하고 건강하게 버텨주고, 이겨내주고 있는 참깨는 평생 사랑받고 보살핌 받을 자격이 충분한 아이라고 감히 말할 수 있어요. 참깨를 향한 묘연을 느끼시고, 묘생역전을 기다리고 있는 참깨의 작은 손을 잡아주실 평생집사님이 계시다면, 주저말고 언제든 연락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참깨의 임보과정을 담은 인스타그램입니다.

참깨의 구조 당시부터 현재까지 어떻게, 얼마나 예뻐졌는지 보러와주세요🐈🙏❣️

https://instagram.com/chamkkae_3colors?igshid=1hwtsgq5y0k7e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