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다 보면 순하디순한 아이들도 스트레스에 무척이나 예민해지게 되어 서열이나 힘이 약한 아이들이 물리는 예외적인 경우가 있습니다.
"사지말고 입양해주세요."
우리의 선택이 생명을 살립니다.
평생 책임져 줄 준비가 되셨나요?
*[입양신청하기]게시판의 입양신청서를 써주셔야 등록이 됩니다.
*입양동의서를 꼼꼼히 확인해주시고 모든 항목들에 동의하신다면 입양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맞음비는 유기동물 치료비, 동물보호소 후원금으로 전액 사용됩니다.
_<) 안녕? 내 이름은 꽁베. 퐁이랑이 언니와 함께 지내고 있어요. 내 특기는 이불에 몸 비비기. 벌러덩 한 바퀴 구르는 재주가 있답니다. 이전에 살던 곳에서는 지저분한 흙뿐이였지만, 저는 원래 뽀송하고 푹신한 이불을 좋아해요. 아직 내 친구들 중 대부분은 거기에 있어요. 걔네도 뽀송한 이불을 좋아할텐데.. 샤워 후에는 수건따위는 필요 없지. 언니들 털로 말리면 되거든요. 아 상쾌해! 띠용 이 집주인은 푹신한 베개를 다리에 달고다녀요. 신기하게 이 배게에 머리만 대면 잠이 솔솔 와요. 이 집에서 지내는 것도 나쁘진 않지만 이 언니들.. 텃세가 심해요. 엄마 앞에서는 항상 편 먹고 나를 괴롭혀요. 나에게도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줄 엄마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아, 그리고 다리에 푹신한 배게가 "> _<) 안녕? 내 이름은 꽁베. 퐁이랑이 언니와 함께 지내고 있어요. 내 특기는 이불에 몸 비비기. 벌러덩 한 바퀴 구르는 재주가 있답니다. 이전에 살던 곳에서는 지저분한 흙뿐이였지만, 저는 원래 뽀송하고 푹신한 이불을 좋아해요. 아직 내 친구들 중 대부분은 거기에 있어요. 걔네도 뽀송한 이불을 좋아할텐데.. 샤워 후에는 수건따위는 필요 없지. 언니들 털로 말리면 되거든요. 아 상쾌해! 띠용 이 집주인은 푹신한 베개를 다리에 달고다녀요. 신기하게 이 배게에 머리만 대면 잠이 솔솔 와요. 이 집에서 지내는 것도 나쁘진 않지만 이 언니들.. 텃세가 심해요. 엄마 앞에서는 항상 편 먹고 나를 괴롭혀요. 나에게도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줄 엄마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아, 그리고 다리에 푹신한 배게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