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킁킁EVENT <살리는 일> 책 증정 이벤트!
“약자를 위하는 마음은 또 다른 약자를 생각하는 마음과 연결되고, 확장된다.”
2021 올해의 첫 킁킁이벤트는 출판사 무제의 <살리는 일>입니다.
<살리는 일>의 박소영 작가는 '캣맘'으로 10여 군데 길고양이 급식소를 운영합니다. 차를 타고 멀리 가야 하는 급식소도 있고, 기자로 일을 하고도 있지만, 그녀는 '살리는 일'을 멈추지 않습니다. '동물권 에세이'라는 부제가 붙은 이 책은 길고양이를 돌보는 일을 시작으로 주유소에 방치된 개를 살피고, 음식 이전에 생명이었던 식탁 위 동물을 생각하고, 인간의 언어에서 동물을 이용한 표현들이 얼마나 부정적인지, 그리고 영화나 방송 등 미디어에서 동물이 어떻게 소비되고 있는지까지 사유를 확장해갑니다.
우리가 우리보다 약한 존재를 살리는 일은 결국 우리를 살리는 일인지도 모릅니다. 그것은 인간이 최상위층의 존재라서가 아닙니다. 인간도 언제든 누구에게든 약할 수 있는 존재이기 때문입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
* 이벤트는 킁킁도서관 인스타그램 @kara_library 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킁킁도서관 인스타 계정을 팔로우하시고 이벤트 게시물을 확인해주세요!
*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instagram.com/p/CJvHubLn10X/?utm_source=ig_web_copy_link
📌당첨 선물
- 참여 댓글 중 10분을 추첨하여 <살리는 일>을 보내드립니다.
📌이벤트 참여 기간
2021. 1. 7.(목) ~ 1. 13.(수)
📌당첨자 발표
2021. 1. 15.(금)
킁킁도서관 인스타 계정에서 당첨자 공지 후 개별로 인스타 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살리는일 #무제 #동물권 #에세이 #신간 #책이벤트 #이벤트 #추첨 #공존 #킁킁도서관 #동물전문도서관 #동물권행동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