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라
  • 2017-05-02 19:41
  • 295

    게임 캐릭터 '애니팡 프렌즈'의 동물사랑 위한 모금 캠페인



    국민 모바일 게임 '애니팡'이 반려동물·생명사랑을 위한 기부를 실천합니다.

    애니팡 게임 시리즈의 개발사인 선데이토즈(SundayToz)가 게임을 통해 세상을 즐겁고 재미나게 만들어감과 동시에, 애니팡 캐릭터의 모티브이기도 한 동물들의 진정한 아름다움과 가치를 더 많은 시민들에게 깨닫게 해주고자 하는 바람으로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반려동물 사랑을 함께하는 애니팡 프렌즈'라는 이름의 모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학대, 유기 등 사회적으로 보호받지 못하고 버려진 반려동물의 수가 매년 증가하고, 또 반려동물의 종 또한 다양해지고 있는 현실에 대해 안타까워하며 반려동물의 생명권을 지켜주고 싶다는 선데이토즈가 "게임 안에서 같은 동물이 모여 큰 힘을 내는 것처럼 캐릭터들이 힘을 합쳐 더 나은 세상을 만들겠다"는 마음으로 진행하고 있는 '네이버 해피빈-바이앤기브'는 총 모금액의 30% 이상이 반려동물 구조, 입양, 캠페인을 위한 카라의 활동에 후원됩니다.



    이 모금에 참여하시는 분들께는 게임을 통해 친숙한 애니팡 프렌즈의 캐릭터의 인형, 펜 등이 리워드로 제공됩니다. 애니팡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의미 있는 기념품이, 좋은 선물 아이템이 되겠지요?

    반려동물이 진정한 평생가족으로 사랑받고 존중받을 수 있는 세상을 위한 모금 캠페인에 참여해주세요.


    >> 반려동물 사랑을 함께하는 애니팡 프렌즈 모금 캠페인 바로가기




    -동물보호시민단체 카라 모금홍보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