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라
  • 2018-05-11 13:22
  • 138

[오구데이] 우리집댕댕이소개하기 수상작 발표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각종 기념일들 사이에서 조용히 지나갔던 별 일 없는 5월 9일, 혹시 올해는 조금 다른 기분으로 보내지 않으셨나요?

카라에서 제안한 5월 9일 '오구데이'는 가정의 달 5월에 또 하나의 가족인 우리들의 반려동물을 위한 날이 없다는 아쉬움에서 시작했습니다.

영화 <리틀 포레스트>에 출연해 영화 속에서도, 현실에서도 사람들과 온기를 나누고 따뜻한 의지가 되어준 오구처럼

더 많은 동물들이 저마다의 가족을 찾을 수 있도록 우리는 매년 5월 9일을 ‘오구데이’라고 이름 짓고, 반려동물 입양 활성화를 위한 특별한 하루를 보내기로 했습니다.


특히 '오구데이'의 의미를 널리 알리고 많은 분들과 함께 하기 위해 진행했던 SNS 이벤트 '우리집 댕댕이 소개하기'에는 정말 많은 분들이 소중한 사진과 사연으로 참여해주셨는데요,

오구데이 당일에 아래와 같이 수상작이 발표 되었습니다. 수상작은 좋아요, 리트윗 등 추천지수와 카라 내부심사를 통해 선정되었습니다.

다시 한 번 축하드려요!



#오구데이 #전국댕댕이자랑 해시태그를 시도때도 없이 검색해 여러분의 반려견 사진을 보며 행복했던 지난 며칠이었는데요,

수상작 중 일부를 여기에 모아놓고 더 많은 분들과 같이 행복 나눠볼게요!


오구상 - 호텔 카푸치노 바크룸 1박 숙박권(1명)

호수(인스타 @hoga_and_hosu)



온기상 - 프롬엘라 반려견 동반 사진 촬영권(1명)

제이(인스타 @zozeze)



의지상 - 토니(TTONI) 반려견 원목식탁 (5명)

(왼쪽부터) 아이스/메리/카노(인스타 @cobe_mom_ms11) - 반디(페이스북 우창수님) - 보리(트위터 @dobori_star)

망고(인스타 @babe_p) - 희동이(인스타 @California_rainbow)


저마다의 사연으로 만난 반려견과의 소중한 이야기도 들려주셔서 모두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 자리에 모두 올리지 못한 더 많은 사진들은 인스타그램/트위터/페이스북에서 해시태그 #오구데이 #전국댕댕이자랑 을 검색하시면 볼 수 있어요


프로그램 응모와 관계없이 오구데이의 의미에 공감하며 5월 9일에 반려동물들의 사진을 올려주신 분들도 많으셨는데요,

이렇게 매년 5월 9일에는 우리 곁의 소중한 반려동물을 한번 더 생각하고 평생 책임 돌봄을 약속하는 날로 함께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 고양이 사진은 올리면 안되냐는 문의가 무척 많았습니다. 다음 오구데이는 우리 냥이들도 꼭 함께하기로 해요! 꼭 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