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의 입양을 축하해 주세요!
우도는 지난해 연천 허가 번식장에서 모견 비비안과 동배인 리산이와 함께 구조되었습니다.
‘허가 번식장’이라는 곳의 모습은 불법 번식장과 다를 것 없이 너무나도 처참했습니다.
악취가 진동하고 각종 오물로 뒤범벅이 된 뜬장 한 구석
너무나도 비위생적인 환경에 태어난지 몇 주 안 되어 보이는 우도를 구조할 수 있었습니다.
구조가 늦어졌더라면 우도는 경매에 붙여져 펫샵으로 팔려가고,
사회화가 가장 중요한 시기에 어미와 떨어져 펫샵 작은 유리장 안에서 판매상품으로 진열되어 있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런 펫샵에서 팔리지 않으면 다시 번식장으로 돌아가는 그런 삶을 살았겠지요.
구조 후에도 겁이 많아 사람을 피하던 우도는 임시보호처에서 지내며 조금씩 함께 하는 법을 배워갔고,
그리고 드디어 우도를 평생가족으로 맞아 함께 해 주실 입양자님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우도의 건강검진 결과와 접종관련 안내를 드리고 입양서류를 작성하는 동안,
귀여운 우도는 집안 탐색을 끝내고, 밥도 먹고, 맛있는 간식도 하나 먹고, 패드에 볼일도 보고
순식간에 새집 적응을 마쳤습니다♡
우도의 입양을 축하하기 위해 후원기업 페스룸, 롯데마트, 현대백화점, 수산씨엠씨, 로픈, 보울보울, 앤폴펫츠에서
각종 반려동물 용품으로 입양가방을 가득 채워주셨습니다.
카라 동물들의 입양을 든든하게 지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도가 구조된 후부터 입양까지 함께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또한 우도를 입양해 주신 입양가족에게도 감사드립니다!
반려동물 입양 ON! 펫숍에서 반려동물을 사고파는 행위 OFF!
생명을 소비하는 문화가 아닌, 생명 존중을 실천하는 올바른 반려동물 입양 문화에 동참해 주세요!
🐶 카라는 우도가 구조된 번식장과 같은 강아지 공장 철폐와 펫숍 금지를 위한 〈루시법〉 제정을 위해 노력 중입니다!
카라는 국내 허가받은 번식장 속에서 반복된 출산으로 죽어가던 ‘루시’를 통해 그 참혹한 굴레를 반드시 깨고자 합니다.
도구로 착취되는 동물의 고통을 없앨 수 있도록 루시 프로젝트 20만 명 서명 캠페인에 동참해 주세요.
⬝ 서명하기 > campaigns.kr/campaigns/838
⬝ 입양신청 > 카라 홈페이지 ekara.org/kams/adopt
🎁 카라 동물들의 입양을 축하하기 위해 각종 반려동물 용품으로 입양 가방을 가득 채워주신 후원기업 페스룸, 롯데마트, 현대백화점, 수산씨엠씨, 로픈, 보울보울 그리고 앤폴펫츠 에게 감사드립니다.
🚙 우도는 쉐보레 에서 지원한 트레일블레이저 를 타고 가족의 곁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동물들이 집에 가는 여정에 함께해 주시는 쉐보레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