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제원
  • 2017-07-22 10:59
  • 270

    담배빵 맞은 길고양이 구조

    (폰으로는 사진 삽입이 되지 않는것 같습니다. 혹시나 도움이나 조언을 주실 수 있으신분께서 카카오톡 연락 주시면 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대학가 주변 자취방에 거주중인 대학생입니다. 다른 대학가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저희 대학은 약간 고립되어있는 위치이기도 하고, 학교 주위로는 대학생들 밖에 살지 않는 곳입니다. 그리고 그 안에 길고양이들도 아주 많습니다.


    어제 오후 제 친구가 어느 술집 옆 차고에서 지내는 고양이의 아이(아직 성묘는 아닙니다.) 병원에 데리고 가야하는거 아니냐며 사진을 보내주었습니다. 사진상으로 보아서는 오른쪽 얼굴 옆에 손톱정도의 구멍이 염증때문에 생긴것 처럼 보였습니다. 다시 한번 더 다른 제 친구가 가서 아이의 상태를 보더니, 이거 담배 꽁초로 지진것 같다고 했었습니다. 주변이 그을려 있는걸 보면 그렇다더라구요. 

    사람이 한 짓일 가능성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 아이는 사람을 너무너무 잘 따른다고 합니다. 애교도 부리고 안아주면 가만히 있고.. 

    지역 보호소에 여쭈어 보니 유기된 동물이 아니면 도움을 주기 어렵다고 하시더라구요. 병원에서 정확한 견적을 알아보지는 못했지만 인터넷으로 알아보았을땐 대충 이백이상은 준비해야 할 것이라고 하구요.... 


    정말 불쌍하고 도와주고 싶은데 당장 어떻게 무엇부터 시작을 해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조언을 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참고로 구조를 해서 데려가기엔 어미 고양이가 늘 곁에 있으며 또 그 상처부위를 수시로 핥아주기 때문에... 일단은 어미와 함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ㅜㅜ 이부분도 조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제원2017-07-22 11:00
    카카오톡은 jay716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