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카라의 다양한 활동과 소식을 담은 뉴스레터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여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뉴스레터 신청


길 위에도 사랑을
NEWSLETTER           VOL. 117
2020. 7. 2
MAIN ISSUE
동묘시장 길고양이 학대사건

서울 종로구 동묘시장에서 길고양이를 학대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무언가에 놀라 가게 안으로 뛰어들어온 길고양이 '둔둔이'에게 가게 상인들이 올가미를 씌워 잔인하게 밖으로 끌어냈고, 불필요한 학대를 가한 것입니다. 목이 졸려 공중에 네 발이 뜨고, 상자 안에 박혀 머리 부분을 밟혔던 둔둔이. 이후 청계청 난간에 유기되어 아래로 멀리 추락하기까지 했습니다.

둔둔이는 서울시에서 공식적으로 피학대동물 구조절차를 밟아 구조했고, 현장에 뛰어간 카라의 도움으로 긴급히 병원으로 이송되어 치료받았습니다. 현재는 2주간의 긴 입원생활을 끝내고 서울시의 한 입양카페로 이동하여 입양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제는 동묘시장이 동물과 공존하는 것이 당연한 지역사회로 거듭나는 일, 가해자들이 적합한 처벌을 받는 일, 둔둔이가 좋은 가족을 찾는 일이 남았습니다. 그리고 동물보호법의 강화 역시 절실히 필요합니다. 이 일들을 이뤄내기 위한 카라의 활동은 $%name%$ 회원님 덕분에 가능했습니다.
💕 파주 자가번식 공장견 지원 프로젝트

6월, 73마리 개들을 구조하고 54마리 개들에게 중성화 수술을 집행하는 대규모 프로젝트가 진행되었습니다. 공장 환경개선, 모든 개체 중성화 수술, 중성화 불가개체 전원 구조…. $%name%$님의 지지가 없었다면 절대 할 수 없었던 프로젝트를 정리했습니다. 해당 프로젝트에서 구조한 친구들도 가족을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려요!
🌺 (구조/지원) 동물의 생명, 동물의 곁에 함께합니다
🌺 (개식용 종식) 이제는 개식용 종식으로
🌿 (교육/문화) 세상을 바꾸는 부드러운 힘
💪 (정책) 동물권을 정직하게 세웁니다
💕 한국의 티어하임, 카라 더봄센터의 소식

더봄센터에는 조금 더 아름다운 변화가 생겼습니다. 바로 더봄센터를 후원해 주신 분들의 이름이 정갈하게 적힌 사이니지가 부착된 것입니다. 그 과정은 고양이 '쪼끄미'와 '여름이'가 흥미진진하게 지켜보았어요😁 이 많은 이름들이 더봄의 동물들을 지켜주고 있다는 걸 고양이들도 알겠지요?

그리고 더봄센터의 건립을 기념하는 새로운 MD를 제작했습니다. MD는 현재 해피빈을 통해 펀딩하고 있는 중이에요. 건립기금을 모으고, 동물들을 보살피는 데 펀딩금액을 사용하려고 해요. 아름답고 실용적인 MD를 펀딩하고 더봄의 동물들을 도와주세요!
사단법인 동물권행동 카라 
서울특별시 마포구 잔다리로 122 | 고유번호 114-82-09801
Tel 02.3482.0999 | Fax 02.3482.8835 | E-mail info@ekara.org
Copyright © 2020 KARA. All right Reserved.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아래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수신거부 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