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카라의 다양한 활동과 소식을 담은 뉴스레터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여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뉴스레터 신청

안녕, 2017

Issue
2017 숨숨 페스티벌: 15, 10500의 힘!
올해의 카라 활동에 해쉬태그를 달아봅니다. #공장식_축산_반대 #개식용_철폐 #돌고래_자연방사 #펫티켓_캠페인 #헌법에_동물권_명시 #동물보호교육 #시민구조지원 #대학_길고양이_돌봄사업 등등. 이 활동 모두 1만 500회원 여러분의 든든한 후원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15주년을 맞이한 동물보호시민단체 카라가 회원 여러분과 함께 2017년을 마무리하기 위해 숨숨페스티벌을 준비했습니다. 비건 쿠키, 착한 바자회, 미니 토크콘서트, 회원 감사 시상식 등 여러분과 넘치는 마음을 꾹꾹 눌러담아 만들었던 소중한 시간을 기억하며, 카라는 2018년에도 동물권 증진을 위해 활동하겠습니다.
보다 아름다운 세상을 위해
길 위의 동물들:
대학냥이와, 똑똑!
눈꽃과 함께 자동차 엔진룸에 노크를 할 계절! 전국 15개 대학 16개 길고양이 동아리와 함께 명을 살리는 따뜻한 ‘똑똑’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라이프 노킹, 함께 하실래요?
반려의 의미:
털끝만 스쳐도 인연
어느 날 갑자기 찾아와, 돌연 큰 존재감을 주장하며 함께 눈을 맞추는 이들이 있습니다. 마치 위기에 처했으나 무사히 치료 받을 수 있던 다섯 마리 동물 친구들처럼요.
What happened?
#실험견은_없다 #식용견도_없다
식용 개농장과 서울대 실험실 
일주일에 3~4마리, 한 마리당 20만원. 개농장에서 온 개들은 서울대 수의대 실험실에서 실험이 끝난 후 다시 돌려보내졌습니다.
공장 대신 농장을!
[미니 다큐] 케이지 닭 꼬꼬의 일대기 
공장식 축산 시스템에서 달걀을 낳는 닭 ‘꼬꼬’의 일대기를 만나보세요. 덴마크 동물보호단체 아니마와 함께합니다.
찾아가는 동물교육
생명감수성 가득히, 로드스꼴라
교육은 서로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고받을 때 시너지를 만듭니다. 다른 생명에 대한 존중과 배려를 되새김질한 시간을 전합니다.
한 걸음 더 용기내서
입양하기
반짝반짝 달님이네 
달님이네 보호소에는 반려견 미용실에 버려진, 그리고 또 보호소 소장님으로부터 보호소 채로 버려진 60여 마리의 천사들이 있습니다.
후원하기
재개발지역에 버려진 번식장의 푸들들
품지 못할 새끼를 낳고 또 낳는 삶. 만신창이가 되어 허허벌판 재개발지역에 버려진 푸들들이 이제 꽃길만 걸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Coming soon
[12월 29-30일] 궁디팡팡 캣페스타 참가
길고양이에 대한 혐오와 애정이 교차하며 사회적으로도 갈등을 빚고 있는 이 시점, 우리는 고양이를 어떤 시선으로 바라보고 어떻게 행동하면 좋을까요? 
호모 카투스 뱃지, #TNR 스티커, 그리고 대학냥이와 함께 여러분을 찾습니다.
사단법인 동물보호시민단체 카라 
서울특별시 마포구 잔다리로 122 | 고유번호 114-82-09801
Tel 02.3482.0999 | Fax 02.3482.8835 | E-mail info@ekara.org

Copyright © 2017 KARA. All right Reserved.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아래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수신거부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