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지 D2022050203


  • 성별(중성화)

    암컷 / 중성화 O

  • 추정나이

    2021년생 추정

  • 몸무게

    7.2kg

  • 털색

    화이트브라운


친화도
활발함
배변훈련

YES

히스토리



*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진/영상을 클릭해주세요!

11월 5일

더봄센터 놀이터에 나온 귀요미들😍

이렇게 귀여운데 아직 가족을 못 찾았습니다. 카라와 함께하는 날들도 사랑스럽고 귀엽지만, 모두가 각자 평생 가족을 만나 더봄센터를 떠나는 날이 오기를 꿈꿔 봅니다.💕

instagram.com


9월 29일

각 활동가들의 매일같은 사회화와 훈련 덕분에
점점 좋아지는 더봄친구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instagram.com



9월 21일

예상치 못한 비가 어제처럼 종일 내릴 때
여러분은 어떤 표정인가요?

연천 번식장에서 함께 구조되었던 동백이와 벨은 그저 깜짝 놀란채로 눈을 땡그랗게 뜨고 있는데 이마저도 너무 예쁘고 사랑스럽습니다.
마야와 이아도 재밌는 표정을 지은 순간을 포착하게 되었는데요. 상반되는 눈빛이 인상적이죠?

오늘은 다행히도 비가 그치고 동백이, 벨, 마야, 이아, 웨지, 리노, 첼시, 라자, 쿠퍼, 니나, 스텔라, 테일러, 그리고 실론이 모두가 기다리던 청명하고 깨끗한 가을 하늘을 마주하게 되었답니다.

다채로운 녀석들의 표정을 매일 웃고 기쁘게 마주할 가족을 찾고 있습니다.

사지말고 입양해주세요. 모든 개는 반려견입니다.

instagram.com


| 9월 16일

쪼꼬만 이쁜이들
세상 하나밖에 없는 소중한 유니크한 댕댕이들 보고 가실래요?

instagram.com



| 6월23일

이렇게 유니크하고 총명한 강아지들 보신 적 있나요? 

instagram.com


| 6월 14일

더봄센터의 중심부에 위치한 중앙정원은 옥상부터 중정까지 슬로프를 이용한 진입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어 1층 견사에서 생활하는 개체과 번식장 구조견들에게도 좋은 산책 공간이 되어 주고 있는데요. 최초 잔디이던 중앙정원의 바닥이 더봄센터 개관 4년차에 접어들며, 우천 시 바닥에 빗물이 고이거나 땅이 질퍽거리게 되며 개들의 건강 문제를 야기하는 등 돌봄에 여러 어려움이 발생하기 시작했습니다.

더 안전하고 쾌적한 산책 공간을 만들어 주기 위해 최근 중앙정원의 보수 공사를 마쳤습니다. 개들의 안전은 물론, 기상 악화에 대한 대비와 개들이 밟게 될 촉감 등을 고려하여 중심부는 푹신한 인조잔디로, 주변부는 판석을 까는 대대적인 시공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시공 작업이 마무리된 직후 번식장 구조견, 봉사자님들과 함께 새로워진 중앙정원에 둘러 앉아 달콤한 휴식을 즐겼습니다. 더봄센터 건립부터 개관 4년이 지나가는 지금까지 후원자분들과 봉사자님들의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으로 구조견들의 따뜻한 보금자리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카라의 모든 아이들이 가족의 품을 찾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해 돌봄에 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nstagram.com


| 6월 12일

도비, 앙코, 웨지 🐕 놀이터 산책 중 평화로운 시간🌿

instagram.com



| 4월 30일

사랑스런 장난꾸러기들 🧡

instagram.com



| 4월 27일

더봄센터 놀이터에서 꼬순내 모델들의 향기가 폴폴☀️

instagram.com



| 4월 23일

봉사자님들과 함께하는 사회화 시간 💗

instagram.com



4월 9일

따뜻한 날씨에 팔랑이는 수제비 귀!

instagram.com


4월 2일

나눔정원 간식파티🐶🥨

instagram.com



| 2월 21일

💕올망졸망 반짝이는 눈으로 바라보아요

instagram.com


1월 22일

프로필 사진을 촬영하는 웨지

instagram.com


1월 4일

활동가들의 그림자처럼 뒤를 졸졸, 앞에 찰싹 따라 붙는 강아지들! 

instagram.com


2024년 1월 2일

똘망똘망 눈망울 🤗

instagram.com


12월 12일

🐶첼시야 그거 내가 가져온건데..

instagram.com


10월 4일

봉사자님에게 안긴 웨지

instagram.com


9월 8일

놀이터에서의 행복한 시간❤️

instagram.com


9월 4일

끼부리는 중💕

▶ instagram.com


7월 24일

놀이터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친구들

▶ instagram.com


7월 24일

위풍당당 웨지

▶ instagram.com



7월 10일

무슨 말씀이시져? 제게 하신 건가여?😝

▶ instagram.com


7월 10일


5월 29일


4월 20일


4월 5일



3월 22일





카라는 지난 3월 갑작스럽게 입원하신 소장님의 부재로 도움이 필요했던 여주의 한 사설보호소에서 11마리의 개를 구조했습니다. 안타깝게도 무려 8마리에에게 심장사상충 감염이 확인되었고, 곧바로 전처치약 복용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지난주 약 복용이 끝나, 심장사상충 주사치료를 위해 카라 활동가들은 구조견들이 지내고 있는 위탁소를 찾았습니다.

대부분의 여주 구조견들은 아직 활동가들을 보고 경계하며 짖거나, 무서워서 몸을 웅크리고 있어 주사를 놓는 것이 쉽지 않았습니다. 또 안았을 때 몸부림치고, 긴장한 탓에 안긴 채 대소변을 놓는 친구들도 있었습니다. 그래도 조금씩 마음을 열고 있는 '해로즈'와 '포숑'이는 활동가들에게 호기심을 보이며 견사 문까지 나와 냄새도 맡고, 사람을 좋아하는 '펠트'는 꼬리 치며 반겨주기까지 했습니다.

수의사 선생님과 테크니션 선생님의 도움으로 이틀에 걸쳐, 두 번의 주사 접종을 모두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이제 후처치약을 복용하면서 긴 치료 과정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평생을 사랑하는 가족의 품에 안겨볼 기회조차 없이, 모두에게 외면받은 채 살아가는 동물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여주 구조견들 중에서도 이번 치료를 위해 생애 처음으로 사람의 품에 안겨본 친구들도 있을 것입니다. 아직은 어색하고 낯설지만, 하루빨리 건강을 되찾아 이들도 가족의 따뜻한 품에서 살아갈 수 있길 바랍니다.

모든 생명은 귀하고 소중합니다. 카라는 여주 사설보호소 구조견 전원이 무사히 치료를 마치고 평생가족의 품에 안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후원과 입양으로 여주 구조견들의 여정에 함께 동행해 주세요!



여주 사설보호소, 11마리 유기견 구조 소식


국가가 보호해 주지 못하는 유기견 40여 마리를 홀로 돌보던 여주의 한 사설보호소 소장님이 건강 악화로 입원하셨습니다. 해당 보호소는 2020년에 카라가 중성화 및 미용을 지원했던 보호소입니다. 소장님의 부재로 남은 동물들의 안전이 걱정돼 카라는 보호소를 돕기 위해 찾았습니다.



현장에 도착해 보니 소장님이 떠난 보호소는 폐허에 가까웠습니다. 보호소 내 비치되어 있던 밥과 물그릇은 텅텅 비어있었고 보호소 곳곳에 개구멍이 생겨 개들은 울타리 너머 보호소 주변을 누비고 있었습니다. 봉사자님들이 부지런히 다니시고 있지만, 상주 인원이 없다 보니 건물이 낡는 것은 당연한 수순이었습니다. 드론을 통해 열 마리 정도의 개들이 떼를 지어서 산을 넘어가는 모습까지 포착했습니다.



개들을 구조하기 위해 보호소를 찾았지만 구조가 쉽지 않았습니다. 활동가들이 도착했을 때 보호소 내부에 머물던 개는 2~3마리뿐이었고, 대부분의 개들은 보호소 울타리 밖에서 활동가들을 경계하고 있었습니다. 맛있는 간식으로 천천히 보호소 밖으로 탈출한 개들을 보호소로 유인해 한 마리, 두 마리 포획해 총 10마리 개들을 구조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개인 봉사자분으로부터 여주 보호소 개체 1마리에 대한 구조 문의가 왔습니다. 봉사자분께서는 여주 보호소의 상황을 듣고 보호소를 찾아 개 3마리를 구조했으나, 1마리가 짖음이 심해 민원으로 계속해서 보호할 수 없을 거 같다고 하셨습니다. 카라는 최초에 10마리의 구조를 염두에 두고 있었지만 해당 개체가 다시 보호소로 돌아갈 수 없다고 느껴 추가 구조를 결정했습니다.





남아 있을 개들을 위해 활동가들은 보호소 곳곳에 생긴 개구멍을 보수하고 비어있던 밥그릇과 물그릇을 가득 채웠습니다. 아마 개들은 산 곳곳을 누비다가 밤이 되면 돌아와 식사를 하고, 또 아침이 되면 다시 산으로 돌아가는 생활을 이어갈 듯합니다. 걱정스러운 상황이지만 우선은 모두 중성화가 되어 있어 개체 수가 늘어나는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구조한 개 11마리는 위탁처로 안전하게 이동했습니다. 구조 직후 곧장 건강검진을 시작했는데, 무려 8마리에게서 심장사상충 양성 진단이 나왔습니다. 개들은 오랜 시간 어려운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치료를 진행하며 이제 사회화 교육 등을 병행하면서, 입양을 위한 준비를 찬찬히 진행하고자 합니다.



이들에게도 무조건 신뢰하고 사랑할 수 있는 평생의 인연이 닿을 것이라 믿습니다. 비록 버려져 오랫동안 사설보호소 생활을 했고, 또 끝에는 믿었던 소장님마저 사라졌지만, 이제는 평생 가족을 만나 헤어지지 않고 살아갈 수 있겠지요. #여주보호소 구조 동물들에 대한 관심과 따뜻한 사랑으로 이들의 치료와 입양을 함께 응원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