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구 폴카) C2025031201


  • 고양이

  • 성별(중성화)

    암컷 / 중성화 O

  • 추정나이

    2021년생 추정

  • 몸무게

    4.1kg

  • 털색

    삼색


친화도
활발함
타동물친화

YES

히스토리

[입양캠페인] 알록달록한 삼색 코트를 입은 매력둥이, 아레를 소개합니다! 2025.08.04.




알록달록한 삼색 코트를 입은 매력둥이, 아레를 소개합니다!


분명 조물주는 아레를 많이 사랑한게 틀림없습니다. 세상의 모든 색을 아레에게 주었으니까요. 덕분에 아레는 사랑스러운 삼색 코트색을 가졌답니다. 입 주변과 앞발에는 두유를 콕 찍어 먹은 듯한 하얀 자국이 남아있어요.


아레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궁디팡팡입니다. 묘사에 누군가 들어오면 제일 먼저 다가와 궁디팡팡을 적극적으로 요구합니다. 애정을 듬뿍 담아 쓰다듬어 주면, 기지개를 쭉쭉 펴며 온몸을 맡기는 모습이 특히 사랑스럽습니다. 낯선 사람에게도 먼저 인사를 건네고, 조용히 혼자만의 시간을 즐길 줄 아는 여유로운 성격이랍니다.


구조 초기, 사람을 경계하던 아레는 이제 없습니다. 사랑을 받고 베푸는 법을 알게 된 아레의 영원한 보금자리를 찾습니다. 아레의 가족이 되어주세요! 


• 아레

• 2021년생 추정 / 여(중성화 O) / 4.5kg


🏡#입양센터아름품 > 서울시 마포구 잔다리로 122 2층

- 문의 : 02-6381-0999

- 매일 11:00 ~ 17:30

[구조] 방치된 고양이 긴급구조 2025.02.10.


⚠️보호자의 부재로 방치된 고양이들을 긴급 구조했습니다!

고양이들의 보호자가 건강상의 이유로 갑자기 쓰러져 의식을 찾지 못하는 위험한 상황에서, 집에 방치된 고양이들을 지자체와 협력하여 구조했습니다.

제보자는 보호자의 가족이었으며, 집에는 약 8~9마리의 고양이가 있지만 정확한 개체 수를 파악하기 어렵다고 했습니다. 보호자가 돌볼 수 없는 상황이 길어지면서, 배변 관리가 되지 않아 집 안에는 심한 악취가 났고, 고양이들이 아무 곳에서나 배변하는 등 열악한 환경이 조성되었습니다.

가족이 멀리 거주하고 있어 매일 돌볼 수 없는 상황이었고, 카라에서도 8~9마리 고양이 전원 구조가 어려워 지자체 반려동물 인수제를 제보자에게 안내하고, 지자체와 협력하여 고양이들을 구조하기로 했습니다.

현장을 살펴본 결과, 예상보다 훨씬 많은 총 15마리의 고양이가 발견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지자체가 8마리를 보호하고, 카라가 나머지 7마리를 구조하게 되었습니다. 안타깝게도 카라에서 구조한 고양이 7마리 중 1마리를 제외한 모든 개체가 중성화 수술을 받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어떤 사정이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중성화수술이 돼 있지 않은 상태에서 자가 번식을 해서 마릿수가 늘어난 것으로 추정됩니다.

📌반려동물 중성화수술은 동물의 건강과 복지를 위해 필수 요소입니다. 또한 반려인이 책임질 수 있는 범위내에서 동물들을 반려하며 건강을 챙기고 끝까지 책임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갑작스러운 건강상의 이유로 지자체에 입소 되는 사례는 전국적으로 빈번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위기의 동물들을 카라에서 모두 구조하긴 어려운 상황입니다. 지자체 보호소로 간 일부의 동물들은 열악한 환경으로 인해 질병에 노출되기도 합니다. 지자체 보호소에 입소하는 동물들을 줄이는 방법은 오직 시민분들의 관심과 입양입니다. 큰 틀에서 동물을 쉽게 사고 무책임하게 보살피거나 유기하는 일에서도 벗어나야 합니다.

카라에서 구조한 7마리의 고양이들이 중성화 수술 후 평생의 가족을 만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가져주세요.

#카라_캠페인 #구조 #동물구조 #중성화수술 #중성화수술은필수 #TNR #방치동물 #방치 #korea_animal_rights_advocates #동물권행동카라

[주요활동] 아레의 일상소식 2025.08.07.

2025년 5월 2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