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송 D2021060505


  • 성별(중성화)

    암컷 / 중성화 O

  • 추정나이

    2016년생 추정

  • 몸무게

    5.2kg

  • 털색

    블랙브라운


친화도
활발함
타동물친화

YES

배변훈련

YES

특이사항

KK9

히스토리




카라는 달봉이네 보호소의 130여 마리의 개들에게 가족을 찾아주기 위한 #달봉이네프로젝트 를 진행 중입니다. 지난 7월 14일에는 어느덧 6차 구조가 진행되어 9마리의 개들이 더봄센터 계류장에 머물고 있습니다. ⠀ 구조 동물들이 꾸준히 계류장에 입소하게 되면서 어느새 계류장은 온전한 돌봄 시설로써 자리 잡고 있습니다. 돌봄에 필요한 물품들이 차곡차곡 쌓여있고, 돌봄에 병행되는 업무를 이어갈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 ⠀ 입소 전 검사를 마친 개들은 계류장에서 돌봄, 의료처치, 목욕, 미용 등 관리를 받으며 더봄센터 입소를 준비하게 됩니다. 달봉이네 보호소에서 지내던 개들은 대부분 다이어트가 필요한 상황이라 치료와 더불어 건강을 위한 다이어트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 ⠀ 순차적으로 먼저 구조되어 계류장에 머물렀던 개들은 이제 더봄센터에 입소하여 지내고 있는데요. 견사에 입소한 개들은 치료와 사회화를 통해 입양 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 아직은 달봉이네 보호소에서 지내던 시절처럼 캔넬 안에 숨어있는 것을 좋아하고 사람을 보고 맹렬히 짖기도 하지만 조금씩 사람의 손길을 받아들이고 놀이터로 산책 나가는 모습을 볼 때면 여느 반려견과 다르지 않은 모습입니다.😚 ⠀ 더봄센터는 구조, 돌봄, 입양의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나가는 더봄센터는 구조된 동물들이 더봄센터에서 돌봄을 받고 새로운 가족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람과 함께 사는 연습을 하는 중인 달봉이네 구조견들이 평생 가족을 만날 수 있도록 응원해 주세요! 🙌




카라는 달봉이네 보호소의 축소 및 자립을 돕기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현재 보호소에 머물고 있는 130여 마리의 개들을 순차 구조 중에 있고 이후 사회화를 거쳐 입양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지난 5월 29일 달봉이네 보호소의 4번째 구조가 진행되었고 당일 8마리의 아이들이 좁은 견사를 벗어나 더 넒은 세상으로 첫 발을 내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구조 후 진행한 키트검사에서는 안타깝게도 5마리의 아이들이 심장사상충 양성으로 확인되었어요.


2주간의 계류기간이 끝나면 아이들은 피부 질환, 과체중 등 기본적인 건강관리부터 사상충 치료까지 필요한 처치를 받고 입양을 위한 준비를 시작하게 됩니다.

누더기 털을 벗어 던진 철수와 다이어트가 시급한 뽀카, 그리고 사상충 치료가 필요한 아이들까지 어렵게 세상 밖으로 나온 달봉이네 아이들을 함께 응원해주세요!

이 아이들이 하루 빨리 치료 받고 가족을 찾아 떠날 수 있도록 소중한 후원을 통해 달봉이네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70792002 번으로 응원 메시지를 보내주시면, 문자 한 통당 2천원이 후원됩니다.

일시후원 > 043937-04-003118 국민은행

정기후원 > @animal_kara 하이라이트 '후원' 클릭



카라는 달봉이네 보호소에 있는 130여 마리의 개들에게 가족을 찾아주기 위한 달봉이네프로젝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작년 마틴, 헤라, 토리, 이쁜이 구조를 시작으로 올해 3번째 구조를 진행하였고 4마리의 강아지가 더봄센터 입소를 앞두고 있습니다.


4마리의 강아지 중 2마리는 사상충 양성으로 바로 치료를 시작한 상태이고 2마리는 건강상에 특별한 이상은 없지만 사람이 들어오면 혼비백산 도망을 가고 숨기 바쁜 아이들이기에 2주간의 격리 기간이 끝나면 더봄에 입소해 바로 사회화 훈련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안타깝게도 달봉이네 아이들 대부분 사회화 훈련이 필요한 상태입니다.


카라는 130마리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함께 고민하고 있지만 한 평 남짓한 견사에서 사람을 피해 땅굴을 파고 숨는 아이들이 입양을 가기까지는 사실상 정말 많은 노력과 도움이 필요합니다.


설상가상으로 달봉이네 보호소 부지에서는 다시 재개발이 진행되고 있고 주변에 아파트가 들어서고 있는 상태라 보호소 이전 또한 먼 미래의 일은 아닙니다.


달봉이네 아이들이 보호소에서 생을 마감하는 것이 아니라 적절한 돌봄과 치료, 그리고 사회화 훈련을 통해 평생 가족을 만나 행복한 견생을 다시 시작할 수 있도록 소중한 후원을 통해 달봉이네 아이들을 응원해 주세요!

💗 #70792002 번으로 응원 메시지를 보내주시면, 문자 한 통당 2천원이 후원됩니다.

🏆 일시후원 > 043937-04-003118 국민은행

🏆 정기후원 > https://bit.ly/3ubv1UO

카라는 한국에서 입양이 어려운 아이들을 위해 #구조동물사회화입양사업 을 통한 해외입양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회화 훈련을 통해 구조 동물이 평생 가족을 만나 행복한 견생을 살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카라와 봉사자, 그리고 소장님이 지켜온 달봉이네 보호소 개들이 드디어 세상 밖으로 나옵니다.


달봉이네 보호소는 130여 마리 개들이 지내고 있는 사설보호소입니다. 10여년 전 은평뉴타운 재개발 때 버려진 개들, 그리고 그들 사이에서 태어난 개들이 혈혈단신 소장님의 의지 하나로 보호받고 있었습니다. 카라는 그러한 보호소의 상황이 악화되는 것을 막고 달봉이네 보호소가 생명들을 살리며 자립해 나갈 수 있도록 틈틈이 봉사활동을 연계하고 다양한 어려움을 함께 헤쳐왔습니다. 그리고 이제 달봉이네 보호소의 개들에게도 가족과 새 삶을 찾아주려 합니다.

사람의 손길을 따르는 개들은 이미 수년전 입양을 갔고, 지금 남은 개들 대다수는 사람을 경계하고 피하기 바쁩니다. 하지만 이는 산책을 나간다거나 조용히 쉬는 것이 어려운 환경 때문이기도 합니다. 5~8마리 정도 되는 개들이 한 평 남짓한 견사에서 먹고, 자고, 짖으며 보내는 매일매일은 소장님이 카라의 도움을 받아 간신히 이뤄놓은 최선의 평형점이기도 했습니다.

소장님 덕에 목숨을 건진 것은 다행이지만 개들이 평생 가족을 만나지 못한 채 보호소에서 생을 마감하는 것은 무척 안타까운 일입니다. 설상가상 달봉이네 보호소 부지에서는 다시 재개발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주변 땅은 다 밀렸고 아파트가 들어서기 시작했습니다. 머지않아 달봉이네 보호소도 이 많은 식구들을 데리고 이사를 가야 합니다.

참담한 상황에 희망의 불씨를 댕긴 것은 다름아닌 개들이었습니다. 카라는 올해 7마리를 달봉이네 보호소에서 구조하였고 이들은 여느 반려견으로서 부족함 없는 사회성과 입양 가능성을 보여주었습니다. 소장님과 활동가, 봉사자들 모두의 정성으로 열리게 된 이 일말의 가능성을 카라는 놓치지 않고 부여잡으려 합니다.

2021 달봉이네 보호소 개들에게 가족 찾아주기 프로젝트는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이름없던 ‘태니’가 보호소에서 구조되던 날, 소장님은 장난감이라며 태니에게 낡은 장갑 한쪽을 넣어주셨습니다. 보호소에서 태니에게 유일했던 장난감인 장갑을 입에 물고 신나게 꼬리치던 태니. 태니는 지금 검진을 마치고 함께 구조된 친구들과 더봄센터 격리실에서 두근두근 새 삶을 준비하는 중입니다.

달봉이네 보호소는 카라의 손을 잡고 개들의 행복을 꿈꾸며 이제 해체로 나아가려 합니다. 동물을 사고, 팔고 버리는 나라. 그러면서도 국가가 동물보호의 의무를 제대로 이행하지 못해 생기게 된 사설보호소는 국가의 책임이며 더이상의 비극을 만들어내서는 안됩니다. 카라가 도전하는 달봉이네 보호소 개들에게 가족 찾아주기 프로젝트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그리고 동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 지난 여름, 달봉이네 보호소에 많은 분들께서 십시일반 모기향 후원을 해주셨습니다. 덕분에 최근 달봉이네에서 구조된 개들 4마리 중 3마리가 심장사상충 음성 진단을 받았습니다. 이들의 입양길은 그나마 순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달봉이네 개들을 지켜주신 후원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달봉이네프로젝트 #동물권행동카라 #카라더봄센터 #달봉이네보호소 #사설보호소 #유기견보호소 #동물 #유기견 #유기견입양 #사지마세요입양하세요 #동물보호 #동물권 #korea_animal_rights_advocates #사설보호소달봉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