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묘 채용 전형에 최종 합격한 재키를 축하해 주세요! 집냥이가 되고자 입양지원서를 썼던 재키에게 평생가족이 생겼습니다!
재키는 작년 5월 애니멀 호딩 현장에서 구조되었습니다. 쓰레기와 분뇨로 가득했던 서울의 한 가정집에서 방치된 채 살아왔던 재키입니다😢 구조 후 아름품에서 그동안 몸과 마음의 상처를 회복한 재키는 1년이라는 긴 기다림 끝에 입양을 떠났답니다!
재키는 쉐보레에서 지원한 트랙스를 타고 가족의 곁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항상 동물들이 집에 가는 여정에 함께해주시는 쉐보레에 감사드립니다!
집에 도착한 재키는 조금 어리둥절한 표정입니다. 잠시 집을 살피더니, 소파 아래가 마음에 들었는지 완전히 자리를 잡은 재키입니다. 고양이는 새로운 환경에 적응할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해 이렇게 어둡고 조용한 장소를 선호하곤 합니다.
재키가 천천히 적응하는 동안 입양가족과 입양서류와 접종내역을 살펴봅니다. 그 사이 재키의 룸메이트들이 재키의 입양가방을 살피러 왔어요. 입양가방을 가득 채워주신 후원기업 페스룸, 수산씨엠씨 그리고 보울보울에게 감사드립니다! 선물 많이 가져왔으니까 사이좋게 지내!
재키는 활동가들이 떠날 때까지 소파 밑에서 나오지 않았지만, 아쉬운 대로 룸메이트들과 입양합격 통지서와 함께 가족사진을 찍었답니다. 잘 적응해서 재키도 함께 나온 사진 찍을 수 있길 바랍니다. 사랑스러운 재키의 평생가족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키와 하루하루가 행복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