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롱이의 입양을 축하해 주세요!
브롱이의 입양가족분들께서는 브롱이를 만나기 위해 지난 4월 〈입양 ON 펫숍 OFF〉 입양파티에 참가해 주셨어요. 브롱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입양 상담을 받으신 후 입양 결정을 해 주셨답니다.
입양 파티 이후 바로 입양을 떠났으면 좋았겠지만 번식장에서 구조 당시 브롱이에게 심장사상충에 슬개골 탈구까지 발견되어 이동이 어려웠습니다. 펫숍에 전시되는 작고 귀여운 강아지의 생산 과정이 얼마나 가혹하고 잔인한지 보여주는 브롱이의 검진 결과였습니다.
씩씩한 브롱이는 더봄센터와 입양센터 아름품에서 머물면서 오랜 치료와 재활로 건강을 되찾을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오랜 기다림 끝에 가족의 품으로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브롱이는 쉐보레에서 지원한 트랙스로 안전하게 가족의 곁에 도착했답니다.
집에 도착한 브롱이는 그저 해맑습니다. 아름품에서 훈련 덕분일까요? 네 발을 집에 내리자마자 완전히 적응한 브롱이는 배변패드에 볼일도 깔끔히 보고, 거실에 편히 누워서 휴식도 취합니다. 또 보호자님과 입양서류와 접종수첩을 확인하는 사이에는 조용히 곁에 앉아서 함께 경청하듯이 앉아 집중하는 모습도 너무 귀엽습니다.
브롱이가 가족이되기까지 포기하지 않고 기다려주신 입양자님께 감사드립니다. 브롱이와 하루하루가 행복하길 바랍니다!
브롱이의 입양을 축하하기 위해 각종 반려동물 용품으로 입양가방을 가득 채워주신 후원기업 페스룸, 롯데마트, 수산씨엠씨, 로픈 그리고 보울보울에게도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