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저녁으로 추운 날씨, 더 추워지기 전에 꽁꽁이네 친구들 털 정리를 하기 위해 다녀왔어요.
이번 미용봉사는 청담동에 있는 반려동물 스파&미용샵 필스타 (http://www.feelstar.co.kr/) 선생님들과 함께했습니다!
미용하기에는 열악한 상황이었지만, 역시 프로답게 불평 없이 미용에 임해주셨어요.
이번에 꽁꽁이네 친구들이 미용을 받을 수 있었던 건 필스타쪽에서 미용이 필요한 친구들이 없는지
저희 쪽으로 먼저 연락을 주셨기 때문인데요!
작년에 한 번 미용을 해보고 , 1년만에 다시 미용을 받게 된 꽁꽁이네 친구들.
필스타 덕분에 이제 가려운 등도 갑옷 없이 시원하게 긁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
그리고 카메라로 열심히 현장을 스케치하시는 이 분은 필스타의 대표님이신데요.
필스타에서는 스파, 미용뿐 아니라 반려동물 스튜디오까지 운영하신다고 해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꽁꽁이네 친구들도 조명 좀 받았습니다!!
몽이, 혜리, 슈슈, 원삼이 예요. 모두에게서 모델 포스가 느껴지지 않나요?
사진도 이쁘게 찍어주셨으니 평생을 함께할 가족도 금방 만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쁘게 미용도 해주시고, 멋지게 사진까지 찍어주신 필스타에게 무한 감사를 드립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지고 있습니다.
인가를 피해 산 밑이나 외진 곳에 위치한 보호소의 추위는 우리가 느끼는 것보다 더 춥습니다.
땅을 파고 웅크리고 누워 땅에 남은 온기로 몸을 녹여가며 겨울을 보낼 아이들에게 겨울 옷을 선물해주세요!
옷 사이즈는 클 수록 좋습니다. s,m사이즈는 맞는 아이들이 많이 없어요.
따뜻한 옷 선물로 보호소 친구들을 안아주세요.
[카라사무국] 이슬기 간사
신하정 2014-12-16 05:04
최고이십니다^^(__)
최수현 2014-11-30 13:24
너무 예쁘네요. 항상 고마워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은정 2014-10-30 17:54
하루 빨리 보호소 아가들의 가족의 품으로...
전주미 2014-10-20 19:21
와우...아이들의 표정이 살아있는 사진이라!!! 넘 예쁘게 잘 나왔어요^^ 필스타분들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