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다나님의 7월 17일 생일을 축하하며 'DANA For You' 에서 달봉이네 보호소로 직접 사료 120kg과 모기약 3.5kg을 보내주셨습니다.
"2019년 7월 17일, 가수 다나의 34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후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평소 유기 동물에 대한 지대한 애정을 갖고 구조 활동, 봉사에 힘을 쏟고 있는 다나이기에, 저희 팬들은 '달봉이네 보호소'에 작지만 도움의 손길을 내밀게 되었습니다. 이 세상의 모든 동물들이 행복하게 지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여러분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
가수 다나님은 유기견을 입양해서 키우고 계시기도 하고 직접 구조, 보호 활동도 하셨던 것으로 알고 있어요. 그리고 유기동물들을 위한 화보 촬영, 방송 등 관련 문제에 대해서 정말 앞장서서 활동하시는 연예인분 중 한 분이십니다. 팬분들께서도 다나님의 이러한 활동들을 응원하고 함께하고 싶은 마음에 카라에서 돕고 있는 사설 보호소인 '달봉이네 보호소'로 직접 후원 물품을 보내주셨는데 사료와 함께 모기약도 보내 주시는 세심함에 감탄했답니다. 사설 보호소와 같이 어렵게 운영되는 곳에서는 모기약도 필요한 물품 중 하나거든요. 보내주신 사료와 모기약은 달봉이네 보호소에 잘 도착했고, 달봉이네 소장님께서도 무척 좋아하셨답니다. 유기동물들을 위해 항상 힘써주시고 도움의 손길을 주시는 다나님과 팬여러분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