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건희님의 생일을 맞이하여 팬분들께서 230,816원을 후원해 주셨습니다.
"8월 16일, 송건희 배우님의 23번째 생일을 맞이해서 카라에 후원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반려견 콩희와 함께하시는 배우님께 동물 보호 단체 기부가 뜻 깊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하는 좋은 배우, 좋은 사람이 되시길 건희사항이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좋아하면 울리는, KBS 수목드라마 녹두전, KBS 추석특집 드라마 생일편지에서 활약하는 배우님 모습도 기대 많이 해주세요!)"
미소가 예쁜 배우 송건희님은 최근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에서 짧지만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주셨는데요, 비록 슬픈 엔딩을 맞이했지만 정후의 웃는 얼굴이 오래 기억에 남더라구요. 다음 작품 속에서는 꼭 행복한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드라마에서도 강아지와 함께 출연을 하셨는데 반려견 '콩희'의 오빠여서 그런지 강아지와 남다른 케미를 보여주시고 계시네요. 곧 시작되는 송건희님의 새 드라마도 기대가 됩니다. 보내주신 후원금은 팬분들의 바람대로 송건희님과 콩희에게 뜻깊은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동물들을 위해 잘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후원해 주신 송건희님과 '건희사항'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