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6일, 위너 진우님의 생일을 축하하며 '끼부리지누'에서 926,000원을 후원해 주셨습니다.
"레이와 베이, 두마리의 고양이와 함께 지내며 받은 위로를 돌려주고 싶다는 진우의 뜻에 함께하고자 특별한 진우의 생일날 더봄센터 건립을 후원하게 되었습니다. 진우와 함께 동물들에게 더봄센터 건립을 통해 따뜻함을 전하고 싶습니다. "
최근에 '또또또' 솔로 활동을 통해 위너 활동 때와는 또 다른 본인만의 매력을 보여주셨던 진우님은 얼마 전에 직접 카라 더불어숨센터를 방문해서 해피빈 모금을 위한 브이라이브를 진행하기도 했었는데요. 대기 시간에 아기 고양이들이랑 신나게 놀아주시는 모습이 무척 인상 깊었답니다. 역시 프로 집사는 다르다며 활동가들 모두 감탄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 때 진우님께서 놀아주었던 고양이들은 진우님의 좋은 기운을 받은 덕분에 모두 좋은 곳으로 입양을 가게 되었다는 기쁜 소식도 함께 전해드립니다^^ 팬분께서도 진우님이 동물들로부터 받은 위로를 돌려주고 싶으시다는 따뜻한 마음으로 이렇게 특별히 '더봄센터 건립'을 위해 후원을 해주셨어요. 파주에 생기는 더봄센터에도 관심을 가져주시고 후원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진우님도, 팬분들도 정말 따뜻하고 멋진 사람들인 것 같아요. 동물들이 더 행복할 수 있도록 카라도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진우님과 레이와 베이가 오래오래 함께 행복하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