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세중 배우님의 팬카페 <세상의중심>에서 기세중님의 연극 <알앤제이> 마지막 공연을 기념하며 후원해 주셨습니다.
"안녕하세요, 뮤지컬배우 기세중배우님 공식 팬카페 <세상의중심>입니다. 2019년 배우님의 네번째 작품인 연극 <알앤제이>의 막공을 기념하며, 작지만 후원금을 보냅니다. 무더웠던 여름이 가고 찬바람이 불어오는 계절이 다가오고 있어 길 생활에 지친 유기동물 및 길거리의 작은 생명들을 위해 사용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얼마 전에 막을 내린 연극 <알앤제이>가 초연에 이어 재연도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고 합니다. 기세중 배우님이 열연해주신 덕분에 재연도 좋은 결과가 나온 것 같습니다^^ 기세중님은 <알앤제이>에서 학생 역할과 로미오 역할 두가지를 동시에 맡아서 역시나 탄탄한 연기력으로 멋진 공연을 보여주셨는데요, 연극과 뮤지컬을 오가면서 매번 다른 캐릭터로 섬세한 연기를 보여주시는 덕분에 팬분들이 그 매력에 더 빠지시는 것 같아요. 다음 작품은 뮤지컬이라고 하니 오랜만에 기세중 배우님의 노래 실력도 감상할 수 있겠네요! 쉬지 않고 열심히 연기하시는 배우님의 새 작품도 응원하겠습니다. <세상의중심>에서 보내주신 후원금은 도움이 필요한 동물들을 위해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따뜻한 관심과 후원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