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윤하님의 한국 데뷔 13주년을 축하하며 <in the moonlight>에서 후원해 주셨습니다.
"윤하의 한국데뷔 13주년을 축하합니다! 까망이와 뿌아라는 귀여운 강아지 두마리와 더불어 살아가는 집사 윤하이자 꾸준한 음악작업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가수 윤하의 한국데뷔 13주년을 기념하여, 의미 있는 곳과 함께 축하하고 싶은 마음에 후원을 하게되었습니다. 윤하의 노력이 많은 팬들에게 희망이 되는 것처럼 저의 이 작은 관심이 함께 살아가는 동물들에게 희망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06년 12월 17일에 데뷔한 가수 윤하님이 올해로 데뷔 13주년을 맞이했습니다. 13년간 가수활동을 하시면서 수많은 명곡을 발표하고 공연도 꾸준히 해오셨는데 이렇게 음악적으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셔서 팬분들과도 오랫동안 끈끈한 관계를 쌓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in the moonlight>에서도 그 동안 윤하님을 지켜보면서 받은 희망을 동물들에게도 나누어주고 싶다고 하시면서 1년 동안 후원을 해주셨습니다. 올 한 해 카라가 활동하면서 구조한 많은 동물들이 모두 <in the moonlight>님의 도움을 받았네요! 윤하님의 두 마리 반려견 까망이와 뿌아처럼 구조된 동물들이 좋은 가족을 만나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내년에도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윤하님의 데뷔 13주년을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