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의 팬클럽 ARMY 여러분들께서 '아미캠프'로 활동하며 생긴 금액을 카라에 후원해 주셨습니다.
"방탄소년단을 응원하는 ARMY입니다. 제주에서 방탄소년단의 흔적을 따라 ARMY들과 좋은 추억을 남기고 싶어 [아미캠프]가 주최되어 그 안에서 생겨난 회비 및 아미경매를 통해서 나온 순수 기부금입니다. 처음부터 기부금을 목적으로 모이게 된 금액이라 어떻게하면 방탄소년단을 응원하는 ARMY의 예쁜 마음씨가 전해질까하다가 방탄소년단 멤버의 대부분이 반려동물과 함께 지내고 있어서 ARMY의 예쁜 마음씨를 작지만 따뜻하게 후원합니다. 앞으로도 방탄소년단의 꽃길과 그들을 응원하는 ARMY 한분 한분의 꽃길을 응원하고 응원합니다. 방탄소년단과 ARMY, 함께여서 행복하고 그 안에서 영원히 함께합시다."
아미 분들이 모여서 제주도로 방탄소년단 추억 여행을 떠나셨네요. 팬분들끼리 이렇게 자체적으로 좋은 취지의 행사를 기획하고 실행하는 모습이 정말 멋있습니다! 즐거운 여행의 마무리까지 동물들을 위한 후원으로 훈훈하게 끝날 수 있어서 참가하셨던 아미분들 모두에게 행복한 추억으로 오랫동안 남을 것 같아요. 얼마 남지 않은 2019년, 방탄소년단의 연말 공연과 함께 즐겁게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내년에도 방탄소년단의 활동을 아미여러분들과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후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