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히 동물 사랑을 실천하는 우리 온앤오프의 선한 영향력을 따라 퓨즈도 따스한 마음을 보태봅니다.
이 세상의 모든 동물들이 행복하길 바란다는 멤버 MK의 말이 현실이 될 수 있는 날이 어서 빨리 오기를 바랍니다.
멤버 '효진, 이선 MK, 제이어스, 와이엇, 유' 로 구성된 온앤오프는 스위치를 켜고 끄듯 서로 다른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의미로, 그 이름에 걸맞게 감성적 선율과 강렬한 퍼포먼스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활발할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방송 활동뿐 아니라 온라인 콘서트를 통해 음악으로 소통하며 팬들의 마음을 반짝반짝 빛나게 해주고 있습니다.
멤버 대부분이 반려동물의 가족이기도 한 온앤오프는 소외된 동물에 대한 관심과 애정도 많은 따뜻한 분들이기도 합니다.
망원동 망원동 캣대디로 유명한 MK님은 "내가 입양한다고 세상이 달라지진 않겠지만, 이 친구들에게 새로운 세상을 만들어주고싶다" 라고 이야기하며 유기 동물들에 대한 애틋함을 드러내 해 팬들과 반려인들의 마음에 큰 감동을 주기도 하셨지요.
온앤오프의 이러한 따뜻한 마음이 팬분에게 한 분 한 분에게 전해진다면 도심 속에서 사람과 살아가야 하는 동물에 대한 인식도 조금씩 달라질 것이라 믿습니다: )
동물권행동 카라에는 가족들을 기다리고 있는 다양한 사연을 가진 동물들이 있습니다.
이들이 가족을 만나 반려견, 반려묘가 되어 따뜻한 사랑을 느끼며 살아갈 수 있도록 보내주신 사료 소중히 먹이며 돌보겠습니다.
온앤오프에 대한 애정을 카라에 이어주신 퓨즈 님들에게도 감사의 마음 전하며, 온앤오프가 들려주고 보여줄 멋진 활동
그리고 밤톨이, 아띠, 소망이, 기쁨이, 샴이, 벨과의 소중한 반려 생활을 응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