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승훈 배우님의 2022년 데뷔 6주년과 32번째 생일을 함께 축하 하기 위해 의미 있는 나눔을 함께 하고자 합니다!오승훈 배우님도 희망이 민국이라는 반려견과 함께 하고 있는데요. 평소 배우님께서 늘 마음속에 지닌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이 카라를 통해 전달 되었으면 합니다.배우님의 선한 영향력이 널리 널리 퍼져 나가 사랑스러운 아이들에게 이 추운 겨울의 끝이 조금이 나마 따뜻했던 겨울로 기억 될 수 있길 오굿데이가 진심으로 바래봅니다.2022년 1월 21일 데뷔 6주년, 그리고 2022년 2월 11일 32번째 맞이하는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매번 새로운 모습과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오승훈 배우에게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며 앞으로도 배우님의 앞길에 꽃길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무대와 브라운관 그리고 스크린 등 다양한 분야를 오가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배우 오승훈 님은 어떤 분야에서도 그 특유의 감각과 연기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하며 차곡차곡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에서 순수함과 광기를 오가며 극의 긴장감을 한층 고조시키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 다시금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렇듯 연기에서는 무서울 정도의 몰입감을 보여주지만, 그런 오승훈 님도 함께 살고 있는 반려견 희망이와 민국이에게는 따뜻한 형에 불과하지요:) 반려견과의 일상 속에서 마음의 평화를 찾는 배우 오승훈 님은 아침에 일어나 가장 먼저 하는 일이 희망이 민국이와 함께 하는 시간을 갖는 것이라고 할 정도로 두 반려견에게 큰 애정을 갖고 있다고 해요.
"나다운 에너지가 주위사람들에게 전해져 좋은 영향을 주고 싶다."는 오승훈 배우님의 좋은 마음과 반려동물에 대한 애정을 이어 카라에 전해주신 오굿데이에 감사드립니다.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은 동물권 향상을 위한 카라의 활동에 소중히 사용하겠습니다.
오승훈 배우님의 데뷔 6주년과 32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다음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주실지 기대하는 마음으로 차기작을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