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29일 카라의 데뷔 15주년을 맞이하여 국내/외 서포트 단체가 협업하여 지하철 전광판 서포트를 진행하고 잔여금액으로 어떤 뜻 깊은 일을 할 수 있을까 생각하다멤버들 전원이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기도 하고, 평소 멤버들이 동물권에 대해 관심을 표하고 있어서 뜻을 이어 동참하겠다는 의미로 소정의 금액이지만 큰 마음으로 같은 이름을 가진 동물권 행동 카라에 기부하게 되었습니다.
기념일은 3월 29일이지만 전광판 설치 기간이 최소 한 달이라 4월 16일 세월호 추모에 방해되지 않도록 3월 14일 ~ 4월 13일 한 달 간 논현역 8번출구에 게시될 예정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이 카라의 데뷔 15주년을 많이 축하해주셨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박규리, 한승연, 정니콜, 구하라, 강지영의 모든 행복을 응원해주세요!
마지막으로 동물권행동 카라가 참여하고 외치는 세상의 순간들이 지금도 공장식 사육으로 고통받으며 어두운 미래를 살고 있는 동물들과 사랑이 부족한 모든 동물들에게 사랑이 있는 세상으로 전달받길 바라겠습니다.
모든 존재들의 평화를 기원합니다.
2007년 3월 29일 등장해 어느덧 15주년을 맞이한 카라는 언제나 새로운 콘셉트으로 무대를 보여주며 팬들에게 기대감과 설렘을 주며 많은 추억을 선물했는데요 : )
카라와 팬클럽 카밀리아에게도 소중한 오늘을 동물권행동 카라와 함께 의미 있게 축하하고자 후원을 결심해주셨습니다!
모든 멤버가 반려동물의 가족이기에 동물들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카라를 생각하며 카라에 그 마음을 이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특히나 멤버 한승연 님과 구하라 님은 카라와 특별한 인연이 있는 분들이기에 이번 후원이 소중하게 느껴지네요.
오랜 시간을 함께하며 성장한 그룹이기에 카라 멤버 한 분 한 분, 그리고 팬분들과의 추억, 그리고 애정이 소중하고 각별할 것 같습니다.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고 있는 카라와 카밀리아의 멋진 인연을 기억하며 카라의 데뷔 15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새로운 자리에서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소식 전해주실 카라의 모든 활동들을 동물권행동 카라도 응원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