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승연님이 내추럴발란스, LG전자와 함께 사료와 공기청정기를 후원해주셨습니다.
한승연님은 반려동물 라이프매거진 라이프앤도그의 2020년 여름호의 커버와 화보를 촬영하였는데요, 화보 촬영과 함께 내추럴발란스 사료와 간식 1톤,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펫 2대를 후원해주셨습니다.
반려인일 뿐 아니라 유기견 봉사 경험도 많은 한승연님은 직접 카라 더봄센터를 방문해 후원해 사료를 직접 옮겨주셨고, 센터 곳곳을 관심있게 둘러보셨어요. 아이들이 지내는 견사와 묘사를 꼼꼼히 살피고, 느릿한 이브의 걸음에 발맞춰 옥상정원을 산책하는 한승연님은 내내 아이들을 다정히 바라보며 이야기도 걸어주고, 조심스레 손을 내밀고 아이들이 다가오기를 기다려주시기도 하셨습니다. 결국 두나에게 마음을 빼앗겨 한참동안이나 두나의 견사에서 시간을 보내셨어요.
후원해주신 내추럴발란스의 사료와 간식 덕분에 더봄센터의 곳간은 더욱 든든해졌습니다.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몸이 아픈 고양이가 있는 묘사와 대형견들이 지내는 견사에 설치되어 개와 고양이들이 좀 더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게 되었어요.
더봄센터의 동물들에게 행복 에너지를 전해주신 한승연님, 사료와 간식을 후원해주신 내추럴발란스, 공기청정기를 후원해주신 LG전자에 감사드립니다!
*한승연님의 더봄센터 방문기, 카라 더봄센터 소개는 라이프앤도그 2020년 가을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더봄센터의 옥상정원을 산책중인 한승연님과 이브
견사 안에서 두나와 함께 한 한승연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