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 산업은행 직원 30명께서 사료를 후원해 주셨습니다.

  • 카라
  • |
  • 2021-09-15 17:29
  • |
  • 515


 

KDB 산업은행 직원 30명께서 사료를 후원해 주셨습니다. 보내주신 사료는 개, 고양이 사료로 총 125kg의 사료를 보내주셨습니다. 사료후원 뿐만 아니라 더봄센터 동물들을 위한 응원의 말씀을 함께 보내주셔서 더욱 기쁜 마음으로 동물들에게 전달될 것 같습니다.


보내주신 고양이 사료는 더봄센터 고양이들과 더봄센터 인근 길고양이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더봄센터의 모든 고양이들이 든든하게 사료를 먹으며 지낼 수 있을 것 같아 더욱 든든한 마음입니다. 개사료는 일도가 먼저 먹게 되었는데요, 알러지로 인해 알러지로 인해서 연어사료를 먹어야 하는 일도에게 좋은 선물이 된 것 같습니다.


더봄센터의 동물들을 위해 물품을 후원해 주신 KDB 산업은행 직원분들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그리고 함께 보내주신 응원의 문구는 더봄센터의 활동가들과 동물들 모두에게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유기동물을 위한 관심을 꾸준히 이어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 







> KDB 산업은행 직원과 응원의 한마디 :)


이름응원의 한 마디
곽하나더운 여름과 추운 겨울에 먹이도, 물도 부족한 우리 길냥이들을 위해 힘을 모아주세요!
김은혜여름에는 무덥고 겨울에는 추운 길거리에서 혼자인 아이들을 위해 혼자가 아니게 느끼게 항상 애써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존경하고 응원합니다!
한경진저는 상암동 하늘공원 냥이 급식소 봉사자이기도 한 캣맘입니다. 봉사자들이 아이들을 안전하게 돌볼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이가람소외된 동물을 위해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김민혜인간도 동물도 슬프지 않는, 지치지 않는 여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응원합니다!
권은지4계절 내내 어떤 날씨에도 열심히 보호해주고 보살펴주시는 그 마음이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김채윤유기견들도 충분히 사랑스럽답니다 그들을 위해 사랑을 나눠주세요
조수연말은 할 수 없어도 모두가 다 감정을 느끼는 사랑스러운 아이들이기에, 유기동물의 권리를 대변하는데에 앞장서주시는 카라의 활동을 항상 응원합니다!! 동물이 살기 좋은 나라가 될 때까지 앞으로도 더더욱 응원하고 동참하겠습니다. 화이팅!!
장문정길을 지나가다 유기동물을 보면 모두 돌봐줄 수 없는 마음에 마음이 아프지만 열심히 노력해주시는 카라에게 응원의 메세지를 보냅니다 ! 정말 감사합니다!
윤재희무더운 여름에 힘든 유기동물들을 위해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김다솜요즘 같이 더운날 뜨거운 아스팔트 바닥을 거닐며 발바닥 다칠 아가들 생각하니 마음이 너무 아파요 조금만 더 힘써주세요 늘 응원합니다!
김진아무방비한 길거리에서 외롭고 쓸쓸하게 방황하고 있을 아이들을 위해 도움의 손길 내밀어주세요!
이려홍에어컨 실외기 앞을 지나갈때 사람뿐만 아니라 고양이들도 상당히 불쾌해한다고 들었습니다. 그 바람에 애기들 다치지않게 아이디어상품이 많이 보급되였으면 좋겠어요!
박한솜예쁜 아기들이 사랑 받으며 자랐으면 좋겠어요. 생명을 소중히 여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송정신저희도 유기묘를 키워서 그런지 길거리의 고양이들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것 같아요. 거두어 들이진 못하더라도 그들도 하나의 생명이니 많은 사람들이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주면 좋겠어요.
이보은직접 돕고 싶지만 랜선으로나마 응원합니다! 이 세상의 소중한 아이들을 위해 힘써주셔서 고맙습니다 :)
이준엽아이들이 좋은 동반자들을 찾아 갔으면 좋겠습니다.
마음의 상처를 받은 아이들을 위해 힘써주시는 '카라'분들 언제나 응원합니다
하세라Don’t buy. Please adopt!
유기동물을 위해 힘써주심에 정말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김현정제 동생이 유기견 봉사를 다녀서 이야기를 들어보니 정말 대단한 일이라고 느꼈습니다. 소외된 아이들을 돌봐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무더운 날씨와 코로나때매 더 힘드시겠지만…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손지영저는 저희 동네 캣맘이에요 올해는 유독 비가안오고 무더운날이 길었던터라 틈틈히 물주러 다니기 바빴답니다. 예전보다 유기동물에 대한 인식이 나아진것 같다고 느끼긴 합니다. 따뜻한 눈길로 유기동물을 봐주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는 사회가 되길 바라고 응원합니다.
박나은사랑스러운 아이들을 만나게 해준 카라에게 감사드리며
더 소중한 아이들의 삶을 위해 노력해주셔서 감사하고 응원합니다!
김지훈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어요. 폭우가 쏟아지는 날도 정말 많아졌구요. 그만큼 아가들이 많이 힘들어 할텐데... 보금자리가 없는 아이들이 행복을 찾을 수 있도록 힘써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저도 유기동물 아이들을 위해 노력할 수 있는만큼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응원합니다.
정하창새로운 세상을 위해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황규태정말 요새처럼 덥고 지치는 날씨에 포근한 보금자리 없이 밖에서 힘들게, 그리고 외롭게 지내는 아이들을 위해 힘써주셔서 정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저도 유기동물들도 마음 속으로 응원하며 동물권 보호를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노력을 해볼게요!
임하정따뜻한 손길을 기다리는 외로운 아이들을 위해 애써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가족을 맞이할 수 있도록 오늘도 힘내주세요, 화이팅!
김회일동네에서 힘들게 살아가고 있는 아이들에게 써주세요~
방미연사람 때문에 상처받은 아이들에게 다시 사람의 따뜻한 손길을 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응원할게요!
박혜정아이들을 위해 힘써주세요. 늘 응원합니다
이유성유기된 동물들이 우리와 더불어 살 수 있도록 큰 일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임준성사랑으로 품은 가족인 모든 반려견, 반려묘가 평생을 주인과 함께 행복하게 지내길 소망하면서, 안타까운 사연으로 유기된 아이들이 하루빨리 따뜻한 가정에 입양되어 웃음을 되찾고 사랑의 온기를 느낄수 있기를 빕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