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이 반려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금융상품은 '신한 위드펫(WITH PET) 적금'을 출시에 맞춰 카라에 유기동물을 위한 사료 기부를 협약해주셨습니다.
이번 협약은 '신한 위드펫 적금'의 고객가입 또는 마케팅 활동에 따라 사료를 기부하는 신한은행과 가입고객 대상 서비스와 사료전달식을 담당하는 이에쓰씨컴퍼니(올라펫), 그리고 카라 3자간의 협의로 이루어져 카라의 임순례 대표, 신한은행 고윤주 부행장, 이에쓰씨컴퍼니 정진만 대표이사가 협약서를 교환하였습니다.
신한은행은 해당 상품의 가입 고객에게 반려동물 관련 제휴처 QR코드, 동물등록증 소지자, 펫다이어리 등 다양한 금리 우대 등 실제 반려생활을 기반으로 한 혜택을 제공하고, 반려동물의 의료비를 지출한 경우에는 특별중도해지 이자율을 적용하어 반려인들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는 제도도 마련했습니다. 반려인구가 늘어나고 반려동물 관련 시장의 규모가 늘어남에 따라 금융계에서도 펫 관련 상품들이 속속 선보이고 있는데요, 신한 위드펫 적금은 가입 고객들이 자신의 반려견만이 아니라 유기동물들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착한 상품이어서 카라와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카라와 신한은행은 사료 지원 외에 동물을 위한 또 다른 후원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 협의해나갈 예정입니다. 다음에도 좋은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이날 협약식에는 카라 킁킁도서관의 사서냥이인 '알식이'도 함께 했는데요, 사진 촬영은 마다하여 뒤태만 살짝 공개합니다^^)
-동물보호시민단체 카라 모금홍보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