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일 D2015122001


  • 종/품종

    개 / 진도

  • 성별(중성화)

    암컷 / 중성화 O

  • 추정나이

    6살 6개월

  • 몸무게

    20.0kg

  • 털색

    화이트


친화도
활발함
타동물친화

YES

산책가능

YES

배변훈련

YES

특이사항

아름품

히스토리




녹두 / 6살 / 암컷(중성화 완료) / 24.5kg / 항상 웃고 다니는 행복전도사

• 미일 / 6살 / 암컷(중성화완료)/ 애교많은 사랑둥이


너무나도 똑같이 생긴 이 두 친구! 둘 중 녹두가 어떤 아이인지 알아보시겠나요? 녹두는 바로 오른쪽에 있는 친구입니다🤣 녹두 왼쪽에 분신처럼 닮은 친구는 녹두의 친자매 미일이에요! 녹두와 미일이, 둘 다 너무 영리해서 앉아,손 같은 기본 개인기는 척척 해내는 친구들인데요! 이 둘은 항상 서로 의지하며 더봄센터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한편 놀이터에 나온 녹두는 신난 마음을 감출 수 없어보입니다~! 실컷 냄새도 맡고, 뛰어놀다가 활동가에게 와서 미소짓기도 하는 우리 녹두! 정말 사랑스럽습니다💕 사랑둥이 녹두, 미일이와 함께 행복한 하루하루를 채워나가실 소중한 가족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미일 ⬝ 2015년생 / 암컷(중성화0) / 20kg ⬝ 간식을 사랑함. 사람도 사랑함. 미일이는 더봄으로 입소 후 녹두가 아닌 새로운 친구들을 많이 사귀었는데요,😍 중정에서 새로운 친구들과 서로 장난도 치고 뛰어놀다가도 꼭 활동가 앞에 와서 애교를 부리는 귀염둥이랍니다.💛 간식도 주고 목을 긁어주는데 얼만큼 시원한지 표정에서 다 드러나는 미일이. 잠시 한눈을 팔면 미일이를 바라봐달라는 눈빛으로 앞발을 살포시 얹는 미일이. 사람의 손길과 사랑이 너무 좋은 미일이에게 어서 좋은 가족이 나타나길 바랍니다.🙏







⬝ 녹두 > 4살 / 암컷 (중성화 완료) / 사람을 좋아하고, 활발해요. ⬝ 미일 > 4살 / 암컷 (중성화 완료) / 사람을 좋아하고, 활발해요.

녹두와 미일이는 옥상정원의 갈대 사이를 걸으며 가을 냄새 킁킁 맡고, 놀이터에서 신나게 우다다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멋쟁이 #카라_녹두 와 #카라_미일 이는 이 곳 더봄센터에서 매일 가족을 기다리고 있어요. 완벽한 집강아지가 될 녹두와 미일이의 평생 가족이 되어주세요 💞

[ #미일 이야기 ]


미일 / 2살 / 여 / 20.1Kg


2015년 12월 15일, 작은 개농장 하나가 문을 닫으면서 구조된 엄마  다름이와  8남매의 구조  당시입니다.
(자세한 내용 [보호소이슈①] 보호소를 통해 개농장으로 간 유기견들 : 개식용 앞에서 멈추는 동물보호법 )




그렇게 구조된 미일이는 다름이(모견)의 7마리 아이들 중 가장 작고 여리여리하고 얌전한 아이였습니다.





아름품에 입소 후 곡물 남매중  '미일'이라는 이름도 갖게 되었죠 ^^

이름과 어울리나요?

영리한 미일이는 이름도 다른 아이들보다 빨리 인지했다는 후문이 들립니다.






그런 미일이에게도 아픔이 있었습니다.

항상 밝고 사람 좋아하던 미일이가 어느날 부터인가 구석에 혼자 누워 있고 가까이 다가오는 친구들에게 짜증도 많아졌어요.

미일이는 이후 유전적인 질환으로 두 뒷다리 수술을 하게 됩니다.




이 후 수술도 씩씩하게 잘 받고 재활도 열심히 한 덕에 (지금은 입양을 간 율이랑 재활 산책 중 한컷!) 

밝고 쾌활한 미일이로 ~~ 복귀!

미일이는 아름품에서 1등 산책견이 되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을 향해 이렇게 밝게 웃어주는 미일~~

바라만 봐도 전해 지는 해피 바이러스가 느껴지시나요? ^__________^



때론 아직 아기인양 작은 마약방석에 몸을 쏘~옥 넣어보지만 우리가 보기엔 불편해 보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