샛별이는 지난겨울 떠돌이견에게서 태어나 컨테이너 밑에서 서로의 체온에 기대어 추위를 견디며 지내던 중 카라에 구조되었습니다. 구조 후 더봄센터를 거쳐 아름품에서 봉사자와 활동가들의 사랑으로 무럭무럭 커가던 중 드디어 가족을 만났습니다.
기특한 샛별이는 집에 도착해서 준비해 둔 배변 패드를 사용하기도 하고 집안 곳곳을 살펴 봅니다. 침대 방에가서는 이곳이 이제 내가 잘 곳인지 아는 듯 거뜬히 올라 앉아 여유를 즐깁니다.
입양서류와 접종 과정을 설명을 들을때도 옆에 와서 가족들과 함께 합니다. 입양가기까지 도움을 주신 후원자님, 봉사자님, 그리고 응원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고 샛별이를 가족으로 품어주신 입양가족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카라 동물들의 입양을 축하하기 위해 각종 반려동물 용품으로 입양가방을 가득 채워주신 후원기업 페스룸, 수산씨엠씨, 로픈, 힐스코리아, 보울보울에 감사드립니다.
🚙 샛별이는 쉐보레에서 지원한 트레일블레이저를 타고 가족의 곁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동물들이 집에 가는 여정에 함께해주시는 쉐보레에 감사드립니다.
반려동물 입양 ON! 펫숍에서 반려동물을 사고파는 행위 OFF!
생명을 소비하는 문화가 아닌, 생명 존중을 실천하는 올바른 반려동물 입양 문화에 동참해 주세요!
입양은 가장 실천적인 동물구호 활동입니다.
🏠 품스테이 는 입양센터 아름품을 가정집과 유사한 환경으로 만들어, 구조 동물의 빠른 사회화를 돕고 중대형견 또한 실내 반려견임을 증명하는 등 올바른 반려문화를 형성하기 위한 캠페인입니다.
품스테이는 모든 보호소가 동물을 '보관'하는 것이 아니라 '보호'할 수 있도록 보호소, 입양센터의 모델을 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