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랑이는 작년에 보령 번식장에서 구조되었습니다. 구조 당시 아랑이는 털이 무참하게 엉켜 있고 피부 상태가 나빠 털이 듬성듬성 빠져 있었습니다.
더불어숨센터에서 지내면서 봉사자님들과 활동가들의 사랑을 받으며 건강을 회복했지만, 나이와 피부 상태 때문에 입양이 어려울까 걱정이 되었습니다.
걱정이 무색하게 머지 않아 아랑이에게 기적 같은 만남이 찾아왔습니다. 꾸준히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아랑이를 지켜보신 봉사자님이 아랑이의 입양을 결심하셨습니다.
봉사자님은 천사 같은 성격과 미소를 가진 아랑이의 특별함을 한눈에 알아보셨고, 나이와 털 상태는 개의치 않으셨습니다.
봉사자님과 가족이 되기 위해 집으로 간 날, 아랑이는 새로운 환경에 잠시 불안해하다가 익숙한 봉사자님 곁에서 이내 안정을 찾았습니다.
입양 전부터 아랑이를 사랑으로 돌봐 주시고 입양까지 결심해 주신 입양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입양자님과 아랑이가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행복으로 가득하길 바랍니다💕
반려동물 입양 ON! 펫숍에서 반려동물을 사고파는 행위 OFF!
생명을 소비하는 문화가 아닌, 생명 존중을 실천하는 올바른 반려동물 입양 문화에 동참해 주세요!
입양은 가장 실천적인 동물구호 활동입니다.
🐶 카라는 아랑이가 구조된 번식장과 같은 강아지 공장 철폐와 펫숍 금지를 위한 〈루시법〉 제정을 위해 노력 중입니다!
카라는 국내 허가받은 번식장 속에서 반복된 출산으로 죽어가던 ‘루시’를 통해 그 참혹한 굴레를 반드시 깨고자 합니다.
도구로 착취되는 동물의 고통을 없앨 수 있도록 루시 프로젝트 20만명 서명 캠페인에 동참해 주세요.
⬝ 서명하기 > campaigns.kr/campaigns/838
⬝ 입양신청 > 카라 홈페이지 ekara.org/kams/adopt
🎁 카라 동물들의 입양을 축하하기 위해 각종 반려동물 용품으로 입양가방을 가득 채워주신 후원기업 #페스룸 , #수산씨엠씨 , #지엔스 , #보울보울 , #앤폴펫츠 , #정직한실험실 에 감사드립니다.
⠀
🚙 아랑이는 #쉐보레 에서 지원한 #트랙스크로스오버 를 타고 가족의 곁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동물들이 집에 가는 여정에 함께해주시는 쉐보레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