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9일 가수 태연님의 생일을 맞아 태연팬연합에서 카라봉사대와 함께 해주었습니다. 태연팬연합분들이 좋은 기운을 몰고 오셨는지 일주일간 뿌옇던 하늘이 봉사날은 다행히도 조금은 깨끗해졌습니다.
달봉이네에는 150여 마리의 동물이 살고 있는데, 소심하고 경계심이 강한 달봉이네 아이들을 처음 만나시는 분들이 당황하실까봐 잠깐 설명을 드리고 달봉이네로 향했습니다.
대부분의 분들이 봉사가 처음이라고 하셨는데, 태연팬연합분들은 제 할일을 열심히 해주셨습니다.
봉사 중간중간 아이들에게 다가가 인사말도 건네어 보았어요.
청소를 하는 내내 경계하며 짖던 아이들이 청소를 마치고 문을 나서는 봉사자들을 멀찌감치 에서나마 배웅을 해주네요.
외부견사에 있는 아이들은 오늘도 봉사자를 필사적으로 피하기 위해 한곳에 모여있습니다.
언제쯤이면 이 케이지 밖을 나와 인사할 수 있을까요?
밖에서는 사료를 나르고 있습니다. 태연팬연합에서 태연님의 생일날인 3월 9일에 맞추어 309kg의 사료를 선물해주었습니다.
항상 많은양의 사료가 필요한 달봉이네보호소에는 최고의 선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리고 태연팬연합에게도 깜짝 선물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뜻깊은 활동을 하는 팬들에게 힘을 북돋아주기 위해 태연님께서 봉사에 참여해주셨어요. 태연님을 발견한 팬분들은 처음에 굉장히 동요하였으나 이내 마음을 다잡고 태연님과 함께 아이들을 위한 통조림을 준비하였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나눠준 봉사자들에게 달봉이네아이들이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유쾌한 태연팬연합분들 덕분에 달봉이네 아이들도 오늘 기분이 한껏 들떠보이네요..
좋은 가수에 좋은 팬분들과 함께 즐겁게 봉사를 마무리하였습니다.
앞으로도 태연팬연합에서는 유기동물을 위한 모금 및 봉사활동을 계속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태연님과 태연팬연합을 응원합니다 !
[카라봉사대] 태연 & 태연팬연합
[활동가] 박선미 이슬기 한희진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코리아(http://www.purina.co.kr)'에서는 15년 3월부터 매달 카라봉사대에 사료를 후원해주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