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짓군즈의 팬클럽 '리짓군즈 피플'에서 강원도 산불로 피해를 입은 동물들을 위해서 카라에 360,000원을 후원해 주셨습니다.
"최근 강원도 산불 화재로 많은 강아지 또는 가축, 동물등이 많이 다쳤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리짓군즈 또한 동물을 키우는 동시 사랑하는 마음과 그 아래 팬들 마음도 동일하여 리짓군즈의 이름을 앞세워 적지만 의미있는 돈을 모아 후원하게 되었습니다."
떠오르고 있는 힙합 크루 리짓군즈는 2018 한국 힙합 어워즈 올해의 힙합 앨범에 선정되며 언더그라운드에서부터 차근차근 올라와서 빛을 보고 있는데요. 리짓군즈에서 반려동물을 키우고 계시는 멤버도 있고 또 작업실에서도 돌프라는 고양이를 키우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어느 날 갑자기 작업실로 들어온 길냥이를 SNS 계정까지 따로 만들어 줄 정도로 애정을 쏟으며 돌보고 계시더라구요. 좋은 집사를 잘 선택한 고양이 돌프의 행운이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의 동물들에게도 전달되기를 바랍니다. 카라의 활동가들도 산불 피해 지역에 가서 부상을 당한 동물들을 치료해 주고, 먹을 것이 없어 배가 고픈 동물들에게 사료와 음식들을 나눠주고 왔답니다. 리짓군즈 피플에서 보내주신 후원금도 산불로 어려움에 처한 동물들을 돕는데 잘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위기에 처한 동물들에게 관심을 가져 주시고 후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동물권행동 카라 기획운영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