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의 멤버 세훈님의 생일을 축하하며 EXO-L 분들이 'EXO 세훈 달글'로 카라에 377,309원을 후원해 주셨습니다 .
"사랑하는 세훈이의 26번째 생일을 맞아 동물 보호를 위해 카라에 후원하고자 합니다. 세훈이 또한 반려견 '비비'를 키우고 있습니다. 세훈이의 선한 영향력으로 동물들이 다가오는 봄을 조금이라도 더 따뜻하게 맞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엑소의 막내 멤버 세훈님의 반려견 비비는 귀여운 외모와 독특한 캐릭터로 유명한데요. 세훈님은 비비가 너무 귀엽고 함께 하고 싶지만 형 말을 잘 듣지 않는 무심하고 시크한 모습이 비비 인기의 비결이 아닐까 합니다. 세훈님도 무대 위의 카리스마 있고 멋있는 모습과 달리 비비와 함께 있으면 누가 누구를 키우는지 모르겠는 상황이 연출되곤 하는데 그래서인지 비비와 같이 있을 때 세훈님의 매력이 극대화 되는 것 같아요. 서로에게 없어서는 안 될 것 같은 관계인데 실제로도 그렇겠죠? :) 비비와 함께하는 세훈님의 생일이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세훈님의 생일을 맞아 비비와 같은 동물 친구들을 위해 후원을 해주신 'EXO 세훈 달글'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보내주신 메세지처럼 동물들이 더 따뜻한 봄을 맞이할 수 있도록 카라도 노력하겠습니다.
-동물권행동 카라 기획운영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