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민현님의 데뷔 7주년인 3월 15일을 기념하며 팬계정 Million Hertz와 디저트 전문점 리츠빈이 함께 기념 행사를 진행하고 그 수익금으로 고양이 사료 100kg을 카라에 후원해 주셨습니다!
"황민현 데뷔 7주년을 기념해 팬분들과 함께 기부에 동참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황민현군이 팬들에게 평소 애옹이라는 별명으로 불리고 있어 고양이 사료를 기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를 위해 그대가 더 행복해 주세요” 라는 황민현군이 말했던 것처럼 작은 금액이지만 이번 기부를 통해 더 많은 고양이와 돌보는 분들이 행복해지셨으면 좋겠습니다."
황민현님이 데뷔하신지도 7년이 되었네요! 오랫동안 가수 생활을 하면서 힘들었을 때도 많았을 텐데 이렇게 데뷔 7주년을 팬들과 함께 맞이하고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되어서 참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또 가수로서도 멋진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아서 앞으로가 더 기대가 된답니다.
황민현님을 닮은 고양이들이 배고프지 않도록 팬분들께서 고양이 사료 100kg을 카라로 보내주셨어요. 덕분에 고양이들도 행복하고 카라 활동가들도 행복해졌습니다. 황민현님도 팬분들 덕분에 행복해지셨을 거라고 믿어요 :) 고양이 사료는 얼마 전 산불로 피해를 입은 지역에도 일부 보내질 예정이고, 또 카라에서 구조하여 돌보고 있는 고양이들에게도 전달될 예정입니다. 동물들에게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리며, 황민현님의 앞으로 있을 모든 활동도 항상 팬분들과 함께 즐겁고 행복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동물권행동 카라 기획운영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