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0일, 민경아 배우님의 생일을 축하하며 팬카페 경아로운에서 배우님과 배우님의 반려견 츄이와 샌디의 이름으로 ‘동물권행동 카라’에 후원합니다.
얼마 전 무지개다리를 건넌 츄이가 배우님과 다시 만나는 날까지 강아지별에서 행복하게 지내고, 샌디가 오래오래 배우님의 곁에서 행복하게 지내길 바랍니다.
그리고 세상의 모든 동물들이 츄이와 샌디처럼 사랑받으며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날이 오기를 바랍니다.
민경아 배우님, 츄이와 샌디 그리고 경아로운이 배우님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지금처럼 앞으로도 오래오래 배우님의 다양한 매력을 무대 위에서 마음껏 보여주세요. 경아로운이 언제나 배우님을 응원할게요! :)
어린 시절부터 드라마 속 배우들의 연기에 관심이 많았던 민경아 배우님은 뮤지컬 명성황후를 보고 무대에 대한 꿈을 키우셨다고 합니다.
2015년 뮤지컬 아가사로 무대에 첫발을 내디딘 후 베어 더 뮤지컬의 주인공으로 활약하며 관객들에 깊은 인상을 남기고 어느덧 6년째 차근차근 자신의 길을 걸으며 관객과 팬들에게 늘 새로운 감동을 주고계신 뮤지컬계의 비타민 민경아 배우님의 생일을 축하드립니다.
민경아 배우님에게는 오랜 시간 소중한 추억을 만들며 살아온 츄이와 샌디라는 소중한 반려견 가족이 있습니다.
얼마 전 반려견 츄이가 (2021년 4월) 무지개다리를 건넜는데, 가족들과의 따뜻하고 소중한 기억을 가지고 강아지별에서 민경아 배우님과 샌디의 행복을 응원하고 있을 겁니다.
민경아 배우님이 뮤지컬 명성황후와 캣츠를 보고 삶의 변화 계기를 맞이한 것 처럼 츄이, 샌디와 민경아 배우님의 만남도 서로 삶에 있어 특별한 의미이자 전환점이었을 것 같습니다.
반려동물에 대한 민경아 배우님의 사랑. 그리고 민경아 배우님을 사랑하는 경아로운의 마음이 모여 동물권행동 카라에까지 닿았네요 : )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은 평생의 가족을 기다리고 있는 카라의 동물들에게 전달하며 그들에게 따뜻함을 줄 가족을 찾을때까지 진심을 다해 돌보도록 하곘습니다.
민경아 배우님의 생일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앞으로 보여주실 더 멋진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