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7일, 사랑과 선한 영향력을 널리 퍼트리는 '가수, 배우 금조'의 생일입니다.
봉사, SNS, 임시 보호 등 동물권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행동하며 그 과정에서 뚜이, 만일, 제리, 봄봄, 나너, 조아, 아름이라는 친구들을 만나 새 가족을 찾아주었습니다.
앞으로도 동물 친구들이 누려야 할 행복과 잘못된 유기견 인식 변화에 목소리를 내고 싶다는 단단한 마음에 힘을 보태고자 후원합니다.
모든 동물 친구들이 차별받지 않고 늘 사랑만 받기를 바랍니다 :)
금조야, 길도 없는 밤을 헤맬 때에도 항상 함께할게 생일 축하해!
금조님의 생일을 축하하며 마인에서 카라가 돌보는 유기견들을 위해 사료를 후원해주셨습니다.
노래를 좋아하던 금조님은 2015년 아이돌 나인뮤지스로 데뷔해 이제는 연극과 뮤지컬 무대 위에서 팬들과 만나며 소통하고 있습니다.
금조 님에게는 제리라는 소중한 반려견 가족이 있는데요🐕
임신한 채 구조된 유기견의 새끼 중 한마리가 금조님과 특별한 인연이 되어 제리라는 이름을 얻고 따뜻하고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금조님은 평소 유기견 문제에 꾸준히 관심을 보여주고 계시는데, 임시 보호와 봉사활동 같은 실천을 통해 진정성 목소리를 내주고 계시기도 하지요. 유기견 문제에 진심 어린 금조 님의 마음이 팬분들에게 닿아 카라에까지 전달되어 고마운 마음입니다.
보내주신 사료는 가족을 기다리고 있는 카라의 유기견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습니다.
금조님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보여 주실멋진 활동을 카라도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