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 위에서 가장 빛나는 별, 대학로의 하나뿐인 꽃인 정동화 배우님의 39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의미 있는 일을 하고자 후원에 동참합니다.
하고 싶은 일 중에 팬분들과 함께 봉사활동을 하고 싶다는 언급도 하시고 최근 데뷔 18년 만에 처음 하시는 팬미팅에서도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시며 항상 따뜻하고 예쁜 마음을 보여주시는 배우님이라 배우님의 이름으로 좋은 일에 기부하는 것이 배우님에게 가장 큰 선물이 될 것 같아서 마음을 보태봅니다.
저희도 배우님의 예쁜 마음을 닮아가고자 앞으로도 의미 있는 일에 많은 참여하고 싶고 이렇게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그 어느 때보다 따듯하고 행복한 새해의 출발이 될 것 같습니다.
매년 추운 겨울이 올 때마다 길을 헤매는 작은 친구들을 보면 마음이 아팠는데 이렇게 좋은 센터가 생겼다는 소식에 작게나마 보탬이 될 수 있다는 게 너무 큰 행복인 거 같아요.
언제나 마음을 담아서 연기해 주시는 배우님의 앞날에 언제나 꽃길이 펼쳐지길 응원합니다.
항상 무대에서 빛나고 계실 정동화 배우님. 생일 축하드립니다.
정동화 배우님은 2003년 연극 <긴 여행>, 2004년 뮤지컬 <마리아 마리아>로 데뷔해 무대를 통해 쉼없이 관객과 소통해왔습니다.
대학로에서도 지치지 않는 체력으로 유명한 정동화 배우님은 다양한 작품과 다채로운 캐릭터로 팬들은 물론 관객들에게도 많은 설렘을 주며 사랑받아왔는데, 최근 잠시 휴식 기간을 가지며 개설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하며 더 많은 반가움과 설렘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정동화 배우님은 자신을 살아있게 하는 원동력이 관객이라고 할 정도로 지극한 관객과 팬 사랑으로 유명한데요 :)
배우님께서 팬분들에게 보내는 따뜻한 사랑을, 팬분들께서는 카라의 동물들에게 소중한 산책을 위한 자작나무 후원으로 전달해 그 사랑의 의미를 더 해주셨습니다🐾🐾
.
카라의 동물들에게 따뜻한 새해를 선물해주신 정동화 배우님과 무대 위의 스텔라마리스 님에게 감사드리며, 보내주신 마음은 평생의 가족을 기다리고 있는 카라 동물들 돌봄에 소중히 사용겠습니다.
정동화 배우님의 39번쩨 생일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2022년 2월에 개막할 뮤지컬 M에서 보여주실 새로운 모습도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