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1일 배우 손예진님의 생일을 맞이하며 반려견 키티와 손예진님의 이름으로 후원합니다.
예진 씨가 요즘 이 추운 날씨에 새로운 드라마 '서른, 아홉' 한참 촬영중이신데, 현장에도 키티가 찾아와 지친 몸과 마음에 큰 위로가 되고있답니다.
예진씨의 사랑을 많이많이 받고있는 키티처럼 세상 모든 동물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길 바라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희에게 항상 행복을 주시는 예진 씨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shilloe는 언제나 변함없는 마음으로 예진씨를 사랑하고 응원합니다.
배우 손예진님은 2001년 데뷔해 꾸준히 작품활동을 이어오며 팬들에게 행복한 기억들을 선사하고 계십니다.
영화와 드라마, 그리고 다양한 장르, 캐릭터를 넘나들며 늘 인상적으로 연기를 소화해내고 있어, 손예진 배우님의 작품을 볼 때면 이번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주실지 기대되고 설레게 됩니다 :)
반려견 키티의 소중한 가족이기도 한 손예진 배우님은, 평소에도 키티와 함께하는 평화롭고 행복한 일상을 공유하며, 팬들에게도 동물에 대한 따뜻한 마음도 함께 나눠주고 계시지요.
손예진 배우님의 키티에 대한 애정이, 배우 님을 사랑하는 일본의 팬분들에게 닿아 모든 동물의 행복을 바라는 소망이 되어 카라에게 다시금 전달되었습니다💕
손예진 배우님의 키티에 대한 애정이, 배우 님을 사랑하는 일본의 팬분들에게 닿아 모든 동물의 행복을 바라는 소망이 되어 카라에게 다시금 전달되었습니다💕
키티가 손예진 배우님의 위로가 되고, 손예진 배우님이 Shilloe의 행복이 되어주었듯이 동물권행동 카라는 동물들의 위로와 힘이 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뜻깊은 후원을 통해 선한 영향력의 고리가 되어주신 Son Yejin Japan Private FC “shilloe” 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손예진 배우님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멋진 작품활동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행복한 기억을 만들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