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연가족 여러분 축하해주세요~
여주 구조견 여칠이가 새로운 가족을 만나 견생 제 3막을 시작합니다.
여칠이는 2013년 애니멀 호더에게서 구조되어 카라와 함께 견생 2막을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심장사상충도 걸려있었고, 낮선 사람에 대한 경계가 심해 무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카라 병원에서 필요한 치료도 하고, 카라 활동가와 위탁처 관리자님의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점점 사람에게 마음을 열어갔습니다.
카라가 여칠이를 최선을 다해서 돌보기는 했지만 한 가족의 일원이 되어 보살핌을 받는 것에 비할수는 없겠죠.
지난주 드리어 여칠이가 평생을 함께 할 가족을 만났습니다. 짝짝짝!
그동안 여칠이를 후원해주시고, 응원해주신 결연가족분들께 여칠이를 대신해서 감사인사 드립니다.
앞으로 여칠이의 행복한 견생을 축복해주세요.
여칠이 입양후기 바로가기.>>>>>https://www.ekara.org/parttake/review/read/11193
카라 2019-03-15 10:15
양진영 회원님, 그동안 여칠이에게 후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건강하게 지내다가 입양까지 가게 되었어요 :) 1:1 결연은 소담으로 변경해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양진영 2019-03-14 17:35
우리 여칠이 좋은 집에 입양되기까지 잘 돌봐주셔서 감사해요. 카라에 전화를 여러번 시도했는데 안되어서 여기에 남깁니다~! 여칠이 대부모 하던거는 희망이네 소담이로 결연을 이어갈께요~ 이번달부터 소담이로 변경 부탁 드리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_^
카라 2019-03-12 09:58
입양소식에 여칠이 결연자님들이 축하의 말씀과 당부를 전해주셨습니다. 안진회원님 : 입양가게 되어 너무 행복합니다.^^/ 강민정회원님 : 좋은 소식 전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칠 입양해주신 분께 감ㅅ의 인사를 대신 전달 부탁드리며, 지속적으로 여칠이 소식을 전해주세요. 다음 후원은 팥쥐로 합니다. / 설아인치과 : 아무쪼록 그동안 너무 감사합니다.ㅜㅠ 행복해 여칠아~/ 김혜순회원님 : 여칠이가 입양되었다고 하니 정말 감사하고 기쁘네요, 다음 결연은 하늘이에게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