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뷰티크리에이터 채우입니다.
최근에 처음으로 시청자 분들을 위한 마켓(공동구매)를 진행했는데, 처음으로 진행하기도 했고, 좀 더 뜻 깊은 곳에 사용하고 싶어서 미리 기부마켓을 알리고 진행하게 되었어요!
제 구독자이자 시청자 분들은 의미있는 일에 함께 동참하여 주셔서 처음으로 진행했던 마켓은 성공적으로 마치게 되었습니다. (2일만에 전량 품절이었어요.)
그 후로 마켓 수익금을 어디에 사용할 것인가 많은 고민을 하게 되었는데, 제 머리 속에는 항상 '동물에 대한 사랑'이 가득했던 것 같아요. 스무살 이후 처음 키웠던 강아지가 갑작스럽게 무지개 다리를 건너고, 키울 용기가 없었던 저와 저희 어머니는 유기견 봉사를 자주 다니곤 했습니다. 보호소에서 강아지 목욕, 똥 오줌청소등을 하기도, 입양을 위한 운동도 진행했었고, 또 임시보호를 통해서 강아지 입양도 했었어요.
지금 키우는 강아지는 6년전 강아지 공장에서 구출한 모견인 말티즈 코코입니다. 코코를 입양한 뒤로 봉사활동은 나가지 않게 되었지만, 한편으로 동물에 대한 사랑이 마음속에 있었나봐요.
제가 동물권행동 카라에 기부를 하게 된 계기 중 가장 큰 점이 휴가철에 유기견 유기묘가 많아 진다는 사실이었어요. 버려진 동물들은 보호소에서 잠시 지내다가 세상을 떠난다는 사실을 알고 있기 때문에 유기견, 유기묘를 후원을 진행하고 싶었어요. 다만, 겁이 났던 건 최근 보호소에 관련된 안좋은 소식들 때문에 '내가 기부한 돈이 다른곳에 쓰여지만 어떡하지?'라고 고민에 빠지곤 했었는데, 동물권행동 카라는 홈페이지에서 투명하게 운영된다는 걸 보게 되었고, 이에 후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뷰티크리에이터 채우님께서 기부마켓을 통한 수익금을 후원해주셨습니다!
구독자분들과 함께 뜻깊은 일을 함께하여 동물들을 위해 후원해주셨다고 합니다 어려운 시기 동물들을 위해 소중한 마음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위기에 처한 동물들을 위해 더욱 정진하고 감사히 받아 소중히 잘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카라를 믿고 신뢰하는 마음으로 보내주신 이 뜻을 잊지 않고 늘 동물들을 위해 행동하는 카라가 되겠습니다
소중한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