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와 한화갤러리아가 카라 파주센터의 건립을 후원하는 약정식을 가졌습니다.
지난 8월 6일, 카라 더불어숨 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약정은 한화갤러리아의 '갤러리아 PARAN 프로젝트' 중 하나로 이루어졌는데요, 갤러리아 PARAN 프로젝트는 사회적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반려동물을 돕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후원 뿐 아니라 임직원으로 봉사단도 운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PARAN= Protection of Animal Rights and Animal Needs)
한화갤러리아는 동물보호 영역 중에서도 아직 사회적 도움이 활성화되지 부분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2019년 건립 예정인 카라 파주센터의 일부 시설물 설치의 후원을 결정했습니다. 이번 약정을 계기로 카라와 한화갤러리아는 파주센터 건립 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동물문제에 공감하고 함께 하며 동물권 증진에 힘을 보탤 것을 약속해주셨습니다.
우리 사회의 최약층인 동물들을 위해 후원해주신 한화갤러리아에 깊은 감사 드립니다.
▲카라 더불어숨센터의 입양카페 아름품에서 반려견들과 함께 진행된 '사람과 동물에 함께한 약정식'.
▲아이들과 함께 이런 사진, 저런 사진을 고루 찍어보았어요.
낯선 방문객임에도 불구하고 아름품의 아이들이 한화갤러리아의 임직원들에게 선뜻 다가가 품에 안겼습니다^^
-동물권행동 카라 기획운영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