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수요일 다이슨코리아에서 물품 후원과 더불어 자원봉사 참여를 위해 더봄센터에 방문해 주셨습니다. 오전에 칼바람이 많이 불어 걱정했는데 다행스럽게도 오후엔 날씨가 많이 풀려서 봉사활동이 차질 없이 잘 진행될 수 있었습니다.
반가운 인사와 간단한 주의사항 안내 후 샘플 사료 박스 해체 작업이 시작되었습니다. 상당히 많은 양의 박스인데도 불구하고 밝은 분위기 속에서 빠른 손길로 쉼 없이 작업에 임해 주셨습니다. 다이슨 직원분들께서 작업 중간중간 활동가와 산책 중인 개들을 보고 너무나 반가워해주시는 모습에 그 따뜻한 마음들이 고스란히 느껴졌습니다.
장장 1시간여 작업 끝에 박스 해체 작업이 마무리되고 더봄센터 투어가 진행되었는데요. 활동가의 설명에 열심히 귀 기울여 주시고 작은 것에도 관심 가득한 눈으로 세세하게 바라보시며 투어에 집중해 주셨습니다.
봉사시간 내내 긍정적으로 임해주시고 더봄센터 재방문 의사도 비춰주시며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그 귀한 마음과 함께 더봄센터 동물들의 청결하고 쾌적한 환경을 위해 공기청정기와 진공청소기를 후원해 주신 다이슨코리아 측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더봄센터 자원봉사는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최소인원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