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봄센터 12월 일상을 소개합니다.

  • 카라
  • |
  • 2021-12-25 09:45
  • |
  • 975

제 1회 더봄센터 어워즈 : 강아지편

< 더봄 어워즈 1부 : 강아지편 >


 소식보러가기 


< 더봄 어워즈 2부 : 고양이편 > 


 소식보러가기 


🏆 2021년을 마무리하며 더봄센터에 열린 연말 시상식! 한 해 동안 동물들과 다사다난한 시간들을 보낸 활동가들, 그런 활동가들이 연말을 맞이해서 동물들에게 주고 싶은 상들을 모아봤습니다.

봉사자님과 함께 투표를 통해 뽑아본 더봄센터 최고 인기상부터, 지렁이댄스상, 유교강아지상, 꾀꼬리상 등 동물들의 각자의 개성을 살린 독특하고 다양한 상들도 받게 되었습니다. 더봄센터 동물들은 과연 어떤 상을 받았는지 사진으로 확인해 보세요!

다가오는 2022년에는 더봄센터 동물들이 가족이라는 큰 선물을 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봄센터의 동물들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봉사자님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꾸미기!


더봄센터에 크리스마스가 찾아왔습니다.🎅

더봄센터의 로비는 더봄센터를 방문하시는 분들을 처음 맞이하는 곳으로 카라의 활동과 더봄센터를 소개하고 결연, 회원가입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쌀쌀해진 겨울철 조금 더 따뜻한 더봄센터를 위해 봉사자님과 함께 로비를 단장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크리스마스 단장은 동물들의 하루를 함께 만들어 주시는 봉사자님들과 함께 했는데요, 언제나 열정적으로 임해주시는 봉사자님들 덕분에 화사한 모습으로 단장을 마칠 수 있었답니다. 🙌

활동 중에 #카라_홍삼 이가 응원차 방문해주었는데요, 홍삼이의 응원에 힘입어 더욱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홍삼이는 모든 봉사자님에게 찐한 사랑을 받고서야 만족스럽게 산책길을 떠났답니다.

봉사자님들 덕분에 조금 더 화사한 더봄센터가 되었습니다. 더봄센터에 크리스마스를 선물해 주신 봉사자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동물보호소가 더 이상 슬픔의 공간이 아닌 새 삶을 만들어가는 희망의 공간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더봄센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소식보러가기 


더봄센터에 찾아온 겨울


얼마 전 더봄센터에도 많은 눈이 내렸습니다. ⛄ 잠시나마 동물들과 함께 신나는 시간을 보냈는데요, 지금은 따뜻해진 날씨로 눈을 찾아볼 수 없지만 잠깐이나마 동물들과 겨울을 맞이하는 시간이었습니다.

활동가들은 펑펑 내리는 눈을 치우느라 바쁜 시간을 보내기도 하고 동물들과도 눈을 맞으며 즐거울 시간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누리와 끼리는 내리는 눈을 맞으며 신나게 중앙정원을 달렸고 올리버도 쌓인 눈을 이리저리 탐색하며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산책시간을 보냈습니다.

지금은 따뜻해진 날씨로 눈이 다 녹아버렸지만, 잠깐이나마 동물들과 겨울을 맞이하는 시간이었습니다. 😊 앞으로 남은 겨울 동안 더봄센터에도 많은 눈이 내릴 것 같습니다. 겨울에만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을 동물들과 함께 나누고, 즐기며 따뜻한 추억을 쌓아주려 합니다.

추운 겨울동안 동물들을 무사히 돌보고 다가올 따뜻한 봄에는 평생 가족을 만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동물들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소식보러가기 


더봄센터 동물들에게 도착한 따뜻한 선물들


더봄센터에 도착한 따뜻한 편지들이 도착했습니다. 💌

언제나 동물들을 위해 차곡차곡 보내주시는 나눔정원 후원물품들 속에는 따뜻한 마음을 담은 작은 편지와 함께 도착하기도 합니다. 동물들을 위한 소중한 마음이 모여 더욱 따뜻한 겨울을 보내고 있습니다.

마고, 크리스틴과 함께 여러 동물들에게 도착한 크리스마스 편지 속에는 귀여운 그림들과 함께 동물들이 건강하기를, 입양 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이 함께 담겨있었습니다. 우선 더봄센터에서 지내고 있는 마고에게 편지를 전달해 주었는데요. 마고와 꼭 닮은 귀여운 그림에 마고도 기분이 좋은 모습입니다. 🤭

동물들을 위해 직접 만든 케이프와 옷은 고양이들에게 전달되어 한껏 귀여운 모습을 뽐낼 수 있었답니다. 😤 케이프가 유독 잘 어울리는 콧점, 올녀, 분홍이의 모습에 추운 겨울 한층 더 따뜻해진 기분인데요, 세 고양이 모두 포근한 선물에 힘입어 입양 갈 수 있기를 기원해 봅니다!

작은 간식, 이불과 함께 도착한 편지에는 아픈 동물들이 편하게 지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이 담겨있었습니다. 따뜻한 마음과 함께 보내주신 이불은 건강에 주의가 필요한 조이가 포근하게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조이가 편지에 담긴 마음처럼 건강을 잘 유지하며 지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세심히 돌봄을 이어가겠습니다.

나눔정원은 보호소의 동물들을 돕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더봄센터로 보내주시는 소중한 후원 물품들을 차곡차곡 보관해 두었다가 더봄센터와 도움이 필요한 보호소에 나누는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보내주시는 후원물품과 그 안에 담긴 따뜻한 마음처럼 언제나 동물들을 살뜰히 보살피고 입양 보낼 수 있도록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겠습니다. 소중한 나눔 감사드립니다.

소식보러가기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