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공장 구조견 예삐 네마리의 새끼들 중 아메가 드디어 평생 가족을 만났습니다.
성격 좋은 아메는 집안 탐색도 참 여유롭게 합니다. 꼬리를 살랑살랑 흔들며 구석구석 잘도 살피네요 ꒰◍ˊ◡ˋ꒱੭⁾⁾
똘똘한 아메는 엄마에게 일단 꼬리치며 반겨 주고 ^^
은근슬쩍 아빠 바라보고 앉아있으니 아빠 손이 저절로 아메 빰으로 가고~~~ ꒰◍ॢ•ᴗ•◍ॢ꒱
큰언니 앞에 엉덩이 들이밀고 앉아 인생 샷 한장 건지고~~` ಠ⌣ಠ
덤으로 언니 손이 머리 쓰담쓰담하니~~ 만족스러운 아메 ㅋㅋㅋ ლ(´ ❥ `ლ)
ㅎㅎ 마지막으로 둘째 언니야 쪼물락쪼물락으로 마무리하기. ¯\_(ツ)_/¯ ¯\_(ツ)_/¯ ¯\_(ツ)_/¯
아메는 조금 짖어요 ^^ 그래도 가족분들이 모두 이해해 주신다고 합니다. 아메가 저렇게 가족들 중심에 앉아 있는 이유일지도 모릅니다.
아메는 낯선이가 자기 공간에 들어 올때 짖는거 말고는 너무 사랑스럽고 매너 좋은 아이랍니다. 흰 양말이 유독 이쁜 아메. ❤ه❤
앉아! 손! ㅋㅋ 다 배워 왔어요. 신기하죠? ʕ㋛'͡༼~~'♥
아버님은 아메 궁둥이도 아랑곳 안하시고 입양 서류에 꼭꼭 눌러 사인을 해 주셨습니다. ( ͡°⁄ ⁄ ͜⁄ ⁄ʖ⁄ ⁄ ͡°)
쉐보레에서 <집으로가는길_ 쉐보레가 함께 합니다>를 통해 트렉스를 지원해 주셨습니다.
반려동물 전문브랜드 'YOMU'에서 요무박스를 후원해 주셨습니다.
아메를 평생 가족으로 품어 주신 가족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메의 단점도 사랑으로 품어주셔서 아마도 아메가 더 많은 사랑으로 가족들에게 행복을 주리라 믿습니다. 부디 오래오래 건강하게 좋은 추억 많이 쌓으며 행복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