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카라의 다양한 활동과 소식을 담은 뉴스레터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여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뉴스레터 신청

살처분은 무의미한 생명 폐기처분을 답습하고 있을 뿐

신규회원 모임
<카라와 더불어 첫걸음> 회원 후기
카라의 신규 후원회원님들과 함께 카라와 동물권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윤지선' 회원님의 후기로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

Issue
Happy Together
무의미한 생명 폐기처분을 답습하고 있는 살처분, 우리는 꼭 이겨야 합니다!

2017년 3월, 5천 마리 닭들을 살처분 명령으로부터 지켜낸 참사랑 농장을 기억하시나요? 동물을 생명으로 대하는 참사랑 농장의 굳건한 의지와 시민 여러분의 지지로 애먼 닭들은 겨우 목숨을 지킬 수 있었습니다. 지금도 닭들은 농장주의 극진한 보살핌 속에 아주 잘 지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힘겨운 싸움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익산시가 살처분 명령을 거두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살처분 명령은 본안 소송 결과가 나올 때 까지 중단된 것이지, 취소된 것은 아닌 상태입니다. 익산시는 살처분 본안소송이 진행중인 최근까지도 '본안 소송이 끝나면 두고 보자' 는 식으로 마치 지금도 닭들을 살처분할 수 있는 것인 양 건강한 닭들의 생명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동물보호시민단체 카라와 함께 PNR, 전북 민변은 지난해 3월 익산시가 참사랑 농장에 내린 살처분의 위법성을 묻는 본안 소송에서 참사랑 농장을 공동변론하고 있습니다. 본안 소송 첫 재판이 지난 11월 16일 열렸고, 3월 8일 두 번째 재판이 진행되어 이에 대한 소식을 전합니다.
보다 아름다운 세상을 위해
길 위에도 사랑을:
길고양이 불임백신 연구사업 중단요청
국가 사업으로 길고양이 불임백신 개발이 진행 중입니다. 8억의 연구비가 지급되는 이 연구에는 큰 문제가 있습니다. 카라는 불임백신을 길고양이에게 적용하는 것에 대해 즉시 중단해 줄 것을 요구합니다.
반려의 의미:
반려동물 입양의 날, '오구데이' 안내
우리 삶에 온기를 더해주는 반려동물. 입양을 통해 가족이 된 반려견을 자랑하고 매력적인 선물을 받아가세요 :) 카라에서 구조한 또 다른 '오구'들도 새로운 가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 걸음 더 용기내서
What happened?
동물권을 헌법에!
동물권 개헌 촉구 기자회견
6월 개헌은 무산되었지만, 6천여 명의 서명을 국회 헌정특위 심상정 의원과 국회 '헌법개정 및 정치개혁특별위원회' 위원장께 전달했습니다. 언젠가 동물과의 공존이 국가의 의무가 되기를!
#식용견은_없다
성남시&카라vs모란시장 서울축산 재판
개고기 유통의 메카, 모란시장. 이제 개를 진열해 판매하는 업소는 '서울축산'밖에 남지 않았고, 우리는 이들의 철거를 이행하려 합니다.
입양하기
가정폭력 구조견, 카이와 라이
늠름하고 씩씩한, 호기심 많은 보스턴테리어 카이. 짧은 다리로 성큼성큼 걸으며 친구들을 듬직하게 보살피는 라이. 견공들의 안전한 울타리가 되어줄 평생가족을 기다립니다.
후원하기
사람에게 학대당한 길고양이들
시민구조치료지원 프로그램으로 돕는 동물 중에서는 사람의 학대로 다친 길고양이들이 많습니다. 길고양이도 늘 안전할 수 있는 사회를 희망하며, 다친 동물들을 도와주세요.
동물보호교육
동물친화적 학교 만들기 컨테스트
동물을 사랑하는 선생님과 학생들의 작은 실천이 학교를 변화시킬 큰 힘이 되리라 믿습니다. 학교를 위한 소소한 활동을 알려주세요!
[서명] 배터리 케이지와 스톨 추방을 위한 백만인 서명운동, 공장 대신 농장을!
[서명]동물복지농장과 소비자를 위해, 포장재에 달걀 사육환경 표시하라
[서명] 개헌을 위한 동물권행동: 동물권을 헌법에 명시하라!
Coming soon
동물복지농장 농장주, 살처분 탄원 기자회견
5월 12일, <Thanks Family Day>
사단법인 동물보호시민단체 카라 
서울특별시 마포구 잔다리로 122 | 고유번호 114-82-09801
Tel 02.3482.0999 | Fax 02.3482.8835 | E-mail info@ekara.org

Copyright © 2017 KARA. All right Reserved.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아래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수신거부Unsubscribe
고돌북스 생명토크
<동물보호법 판례평석> 발간기념
‘동물의 권리를 옹호하는 변호사들’과 함께 16가지 판결문을 살펴보고 동물보호법의 현재와 미래를 조망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