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라
  • 2017-03-17 10:09
  • 293

    '삼성카드 열린나눔' 유기동물 지원 (2017.1-19차 기금후원)

    삼성카드가 사회공헌 프로그램 '열린나눔'을 통해 유기동물의 치료비를 지원해주셨습니다.
    '삼성카드 열린나눔'을 통해 모인 기부금은 동물들을 위해 사용됩니다.

    ※블루 이야기

    길고양이들이 모여 지내는 곳에 나타난 '블루'는 처음부터 큰 상처를 입은 모습이었습니다.
    버려진 것으로 추정되는 블루는 앞다리가 잘리고 어깨에서는 피를 흘리고 있어 구조가 긴급한 상황이었습니다.
    병원에서 진료를 해보니 블루는 이미 사고로 잃은 듯한 다리와 왼쪽눈이 심하게 상해 있었습니다.
    괴사된 다리 절단과 안구 적출 등 큰 수술을 받은 블루는 의외로 잘 회복되었고, 새로운 가족에게 입양되어 사랑받는 반려묘가 되었습니다.



    ▲큰 상처를 입고 한달 정도 거리 생활을 한 블루는 구조와 치료를 모두 잘 버텨주었습니다.


    ▲장애를 갖게 되었지만 성격도 좋고 예쁜 블루는 새로운 환경에도 잘 적응해 새로운 삶을 살고 있습니다^^



    ※깜깜이 이야기

    깜깜이는 유기된 채 보신탕집 앞에 묶여 있었습니다.
    구조자분은 사람을 무서워하고 전혀 돌봄도 받지 못하는 푸들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 지 걱정한 끝에 직접 구조하셨습니다.
    겉보기에는 큰 이상이 없어보이던 깜깜이었지만 구조 후 살펴보니 걸음을 제대로 걷지 못했고, 진단 결과 관절이 골절되어 있었습니다.
    구조자분은 탈구와 골절로 수술을 받은 깜깜이를 임시보호 하며, 깜깜이의 평생 가족이 되어줄 입양가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잔뜩 긴장한 채 줄에 묶여 있던 깜깜이는 관절 탈구와 골절로 다리가 불편한 상태였습니다.


    ▲수술 후 구조자분의 집에서 임시보호 중인 깜깜이는 활발한 성격으로 다른 강아지와도 아주 잘 지내고 있어요~


    블루의 구조, 치료지원 후기   < 클릭
    깜깜이의 구조, 치료지원 후기 < 클릭

    큰 상처를 입은 블루, 보신탕 집 앞에 묶여 위험에 처해 있던 깜깜이를 위해
    '삼성카드 열린나눔' 모금으로 치료비용을 지원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삼성카드 열린나눔 바로가기

    -동물보호시민단체 카라 모금홍보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