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와 "전국 8개의 대학의 길고양이 돌봄 동아리"가 학내 캠퍼스에서 살아가고 있는 길고양이 돌봄활동을 통해
대학 내에서부터 생명존중과 공존의 문화를 만들어 가기 위한 [대학 길고양이 돌봄사업]을 진행합니다.
▷ 대학 길고양이 돌봄사업 협약식
3월 19일 일요일, 전국 8개의 대학교와 카라가 [대학 길고양이 돌봄사업] 협약식을 가졌습니다.
<2017년 대학 길고양이 돌업사업 참여 동아리 >
지난 1월부터 카라와 길고양이 돌봄동아리는 간담회 등을 통해 사업계획을 마련해왔고, 19일 협약식을 통해 공식적으로 [대학 길고양이 돌봄 사업]이 시작되었습니다!
카라 임순례 대표님과 각 동아리 대표는 협약서를 주고 받으며, 각 학교를 영역으로 살아가는 길고양이를 적극적으로 보호관리 하여 동물보호 수준을 높이고, 아울러 학내 구성원들의 동물보호 의식 제고를 위해 열심히 활동할 것을 다짐했습니다.
이번 대학 길고양이 돌봄사업에 참여 동아리 중 학교에서 정식으로 인정받은 동아리는 현재까지 단 한곳으로, 남은 7개의 동아리는 학교의 지원이 전혀 없이 회비를 모아 돌봄 활동에 꼭 필요한 사료를 구입하여 급식소 운영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렇게 기특한 학생들을 위해 “네슬레 퓨리나”에서 각 동아리에서 필요한 사료의 매달 50%를 1년간 후원해주시기로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협약식을
축하해주기 위해 팬시피스트캔도 후원해주셨습니다!!
협약식 참석해주신 네슬레 퓨리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D
"길고양이 돌봄"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학생들이 한자리에 모이니 카라도 더욱 힘을 얻었습니다.
학생들이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는 만큼, 카라도 대학 길고양이 돌봄동아리 지원사업을 통해 동아리들이 안정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적극지원 하겠습니다.
<뉴스1> 카라, '대학 길고양이 돌봄사업' 지원...8개 동아리와 협약
<환경TV> 국내 8개 대학 교정에 살고 있는 길고양이만 250여마리..공존방법은?
<FAM타임즈> 동물보호시민단체 카라, 대학생들과 길고양이 공존하는 캠퍼스 구축
<아시아경제> 대학교 길고양이 급식소 생긴다..8개 대학 250여마리 지원
<팬시피스트_NEWS> 대학 길고양이 돌봄 사업 협약 기부식 현장
강석민 2017-03-22 19:23
이번 협약을 계기로 앞으로 이분들이 카라의 일원으로서 고양이 뿐만 아니라 다양한 동물과 연을 맺고 많은 생명들을 위해 힘쓰고 기여해주면 좋겠습니다. 저도 온몸과 마음을 다 해 돕고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