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보령의 한국 최대 규모 불법 번식장 2곳에서 수많은 어미동물과 아기동물을 만났습니다.
⠀
7월 26일부터 시작된 대규모 구조는 8월 12일 오늘 550여 마리 전원 구조(구조 이후 탄생한 개체 20여 마리 제외), 7개 단체의 조화로운 협업 그리고 번식장의 완전 폐쇄로 막을 내렸습니다.
⠀
몇번의 연이은 구조에서 카라는 '매매'목적으로 태어난 수십마리의 아기동물들을 만났습니다. 어미와 이른 이별 이후 출하대기중이던 이빨도 나지 않은 아기 6마리에게서는 파보 장염이, 오늘 또 다시 응급 구조한 포메 아기에게서는 중증 폐렴과 좌측 눈 천공, 그리고 소화기계 질환이 발견되었습니다.
⠀
너무 일찍 분리되어 엄마가 누구인지도 모른채 투병중인 6마리 아기들을 꼭 살려내고 싶습니다. 몸이 약해 팔리지 못해 번식장에 남아야 했던 포메 아기의 한쪽 눈은 이미 살릴 수 없지만, 녀석의 하나뿐인 생명만은 꼭 살리고 싶습니다.
⠀
모두가 어려운 때입니다. 그러나 여러분들이 조금씩만 마음과 정성을 모아주신다면 아이들을 살릴 수 있습니다. 병원비 걱정 없이 앞으로 돌봄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저희 활동가 정성을 다해 생명을 살리는 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여러분께 후원 그리고 관심과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
‼️불법번식장 카라 구조 200여 마리를 위한 모금
💥일시후원 우리은행 1005-702-123977
💥paypal: info@ekara.org
⠀
‼️펫숍과 경매장,강아지공장을 없애기 위해 동물권행동 카라는 ‘루시프로젝트’를 진행중입니다. ‘루시프로젝트’ 성공을 위한 20만 서명운동에 참여해주세요.
⠀
⠀